UCC 게시판

[이벤트게시판] [2020캘린더] [19]

  • 원소양
  • 2019.11.15 17:50 (UTC+0)
  • 조회수 511

공모는 처음으로 도전해봐서 조금 어색한부분이 많을거같아요!약 2시간50분에 걸쳐 만들어졌습니다.

(많이부족하죠...)

추석에 접시위에서 송편쿠션에 앉아 송편을먹는 미호를 그려 추석이있는 10월을 표현했습니다

댓글 19

  • images
    2019.11.15 23:14 (UTC+0)
    송편 맛있겠다 먹는모습귀엽네요
  • images
    2019.11.16 02:25 (UTC+0)
    송편 인가요 !?? 송편모션 나오면 귀여울거 같네요 :) !! 짱 잘 하셧어용
  • images
    2019.11.16 06:20 (UTC+0)
    추석하면 머니머니해도 송편 !! >< 대략 3시간이 걸처서 그리셨다니 따흑 멋져요 처음치고는 잘한거같아요!
  • images
    2019.11.16 06:27 (UTC+0)
    와 심플한게 너무 멋져요!
  • images
    2019.11.16 09:35 (UTC+0)
    오오 별똥별 ㅎ
  • images
    2019.11.16 10:00 (UTC+0)
    송편위에 앉아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 images
    2019.11.16 12:36 (UTC+0)
    오 심플하면서도 귀여워요 ><
  • images
    2019.11.16 13:28 (UTC+0)
    욤욤거리는거 넘귀여워요
  • images
    2019.11.16 13:38 (UTC+0)
    캐릭터가 뭘 먹고 있네요! 귀여워요
  • images
    2019.11.16 14:11 (UTC+0)
    송편쿠션 하나 구매의향있습니다ㅠㅠㅠ
  • images
    2019.11.16 14:44 (UTC+0)
    헐 송편쿠션 완전 폭신폭신말랑말랑할 것 같아요 저두 하나 사ㅓ고 싶읍니다ㅜㅜ 그림 넘 귀여워요
  • images
    2019.11.16 14:53 (UTC+0)
    송편쿠션 진짜 테런 팜템으로 나오면 엄청 귀여울거같아요~
  • images
    2019.11.17 13:22 (UTC+0)
    송편쿠션이라니.. 아이디어가 좋네요! 막막 그 뭐냐 포즈? 모션 같은거에 있으면 좋겠다..
  • images
    2019.11.23 12:18 (UTC+0)
    헉 송편 쿠션위에서 송편을 먹는 미호라니!! 움뇸뇸 거리면서 먹는 미호 표정이 넘 귀여워요ㅋㅋㅋ!!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 images
    2019.11.25 07:06 (UTC+0)
    송편쿠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좋네요 귀여워요!
  • images
    2019.11.29 14:06 (UTC+0)
    그림 완전 잘 그리시네요 접시위에 있는 송편쿠션이랑 미호 그림이 좀 더크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대단해요

UCC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