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마감합니다 [52]

  • 데링
  • 2019.10.09 07:05 (UTC+0)
  • 조회수 381



어떤 애가 계속 아까부터 괴롭히네.. (약간 글 복사해서 쓰는거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더 무시 못하네요ㅜㅜ..)









댓글 52

  • images
    2019.10.09 07:06 (UTC+0)
    멜블 / 감사제 .. 아직 템들이 4개가 없어서 참여해보고가요므 / 꼭 가능 빠르게 가능
  • images
    2019.10.09 07:06 (UTC+0)
    인퓨턴/최대한 높게 띄워보겠습니다!!/바로가능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19.10.09 07:06 (UTC+0)
    울먹 / 누가 데링님 괴롭히죠????!!!!!!!! 아옥아옥 다데리고오시져 / 당근빳ㅈ다가능
  • images
    2019.10.09 07:06 (UTC+0)
    므리모/ 오 힘내세요ㅜㅜ파이팅! 나눔 감사합니다!/ 증명가능!!
  • images
    2019.10.09 07:06 (UTC+0)
    영괄굴비 / 아 그 초록이요..? 왜 자꾸 그러늕 .....^^ ㅎㅎ... 무시하세요 데링님 ㅜㅜ 나눔 감사합니다 ㅜㅜ / 증명 가능합니당!
  • images
    2019.10.09 07:06 (UTC+0)
    울자기/허거덩 감사제 코인 ㅠㅠ이라니여 대박스 ㅠㅠㅠ 코인만있다면 모든걸 이룰수있을거같아여 하하하하ㅠㅎ앙락 /총증합니다 사랑합니다
  • images
    2019.10.09 07:06 (UTC+0)
    뮤쨔/제가 그걸로 심볼뽑아보겠습니다!!!!!!!!!/증명가능
  • images
    2019.10.09 07:06 (UTC+0)
    도진숙 /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지만 스트레스 받지말구 신경 쓰지마세용! 그리고 나눔 감사합니당 / 총증가능
  • images
    2019.10.09 07:06 (UTC+0)
    감월/감사제코인 접속밖에못모으는중인데 나눔해주시면 4차인 뽑기판좀 돌려보겠습니다 /가능합니다ㅏㅏㅏ
  • images
    2019.10.09 07:06 (UTC+0)
    모야 데링 님 누가 괴롭혀 제가 다 때려보리겠음요
  • images
    2019.10.09 07:06 (UTC+0)
    유마UMA/에구에구ㅠㅠㅠㅜ 고생하시네요.... 어쨋든 이벤트 감사합니다!!ㅜㅠ/총증 바로 갈게요!!!
  • images
    2019.10.09 07:07 (UTC+0)
    부토 / 2차 템들도 싸그리 모아버리고 싶습니다! 나눔 감사드려요 / 가능합니다
  • images
    2019.10.09 07:07 (UTC+0)
    형돈아형돈줘/제가 그 사람 뚝배기 깨드릴까요? 저 이런 거 겁나 잘 뽑아요 금손입니다. / 후기 남길게요! 못 나오면 일단 머리 박겠습니다
  • images
    2019.10.09 07:07 (UTC+0)
    자색화 / 먹금하새요 먹금~~ ㅠ ㅠ / 가능!
  • images
    2019.10.09 07:07 (UTC+0)
    트랄라/나눔감사합니다!곧나올2차때유용하게쓰고싶어요/가능합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