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랜덤이던ㄴ뭐던 나눔할때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근데 랜덤이던ㄴ뭐던 나눔할때 [8]

몇몇은 좀 닉네임 익숙하신분이나 지인이 달았으면 지인이나

가끔 그냥 이분들 드리고 싶ㅇ ㅓ하는게 이상한건가요?..

누가 예전에 이상하다고 쓴 글 본거 같아서 

걍 좀 많이 뵌 분들 익숙하신분들 런게 잘 오시니까 걍 반가워서라도

더드리고싶은ㄴ게,,,,,,,,,,,,,잘못된것,,? 


댓글 8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나눔하는 분이 주고싶은 사람한테 주는건데 뭐라고 하는 게 더 이상한 것 같아요
그건,,,,,,,,문ㄴ제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템 드리는건 차앤님이시니 마음대로하시는거쥬...뭔일있으신지 ㄷㄷ
주는사람 마음인데 옛날에 기부글올려서 성의글 ㅈㄴ길게받고 결국엔 댓글도 안달았던 자기 맥 줬다는 사건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그런 말 나오는것같아여 ㅋㅋ 저도 걍 댓글에 아는분있으면 그분들 우선으로주고 그래유
나눔하는 사람 맘이죠
뿌리는 사람 ㅏ음인걸요~~~!
지인우대해도 상관 없지않나요,,? 뿌리는 사람 맴인데 뭘~
엥,, 잘못된건 아닌데요.. 8ㅅ8.. 어재ㅓㅅ 그게 잘못된것 ㅠㅠㅠㅠ...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3
image

오늘도 평화로운 테런 낚시터 [1]

2019.02.03
2019.02.03 09:12
작성 시간 2019.02.03
image

톡미 잠수충 발견 ~ [1]

2019.02.03
2019.02.03 09:12
작성 시간 2019.02.03

근데 랜덤이던ㄴ뭐던 나눔할때 [8]

2019.02.03
2019.02.03 09:12
작성 시간 2019.02.03

1시부터 지금까지 선수질중입니다 ㅠㅠ [8]

2019.02.03
2019.02.03 09:11
작성 시간 2019.02.03

마트가서 맛난 꼬지랑 초밥 먹구 왔당 [2]

2019.02.03
2019.02.03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