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게시판

[창작아트] [10] 책 사이에 깃든 마법 [17]

  • 희사라
  • 2018.12.12 18:39 (UTC+0)
  • 조회수 3412




















하기 싫다가도 꾸준히 ............_ㅇㄱㄴ 

타이틀은 커미션 맡겼는데 완성을 기다리지 못하고 올렸습니다 

도착하면 수정할게요


어휴 ...힘들어...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아직 있을지는 모르지만) 항상 죄송감사합니다 


채색 어시 도와주시는 박사님 늘 감사합니다 ^///^ 



++

타이틀 커미션을 드디어 받았어요! 너무좋아!



댓글 17

  • images
    2018.12.13 03:28 (UTC+0)
    흐억ㄱ억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든 너므ㅡ잘생ㅇ거알ㄴ꿔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images
    2018.12.13 04:09 (UTC+0)
    오셨군요 선생님 두자리수 축하드려요! 흙흙 소재 너무 좋아요..
  • images
    2018.12.13 07:31 (UTC+0)
    희사라님이 돌아오셨다!!
  • images
    2018.12.13 12:01 (UTC+0)
    헝헝 희사라님 만화 볼때마다 넘ㅁ모 행복해요 ㅠ
  • images
    2018.12.13 13:42 (UTC+0)
    하앙 너무 좋아요 응원할게요
  • images
    2018.12.14 12:15 (UTC+0)
    제 입꼬리 좀 내려주새요 ㅎ ㅎㅎ ㅎ..
  • images
    2018.12.16 09:31 (UTC+0)
    만화 재밌네여 ㅎㅎ
  • images
    2018.12.18 03:24 (UTC+0)
    퀄의 상태가..살아계시나요? ㄷㄷ 퀄리티가 무슨 웹툰이야 ㅎㄷㄷ
  • images
    2018.12.22 03:43 (UTC+0)
    매번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아린이랑 이든 보기 좋네요 ㅎㅎ
  • images
    2018.12.29 09:31 (UTC+0)
    ㄷㄷ.. 장ㅇ인어른 살항해요
  • images
    2019.01.03 11:00 (UTC+0)
    흙흙...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ㅜㅜ 재밌어요... 재밌어서 재밌어요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
  • images
    2019.01.03 16:22 (UTC+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리2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퀄리티에 웹툰이 빛이난다
  • images
    2020.01.19 11:18 (UTC+0)
    다음화는요 선생님... 다음은...??
  • images
    2020.07.11 15:18 (UTC+0)
    진짜 선생님 만화를 사랑하구요... 다음편을... 언제든지 기다리고 잇습니다...
  • images
    2021.02.24 06:37 (UTC+0)

     I LOVE YOU~!

  • images
    2021.04.22 13:02 (UTC+0)

    다음편을 주세요....

    • images
      작성자 2021.05.25 18:00 (UTC+0)

      왐마야 ㄷㄷ 어케알고 오셨어용 

창작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