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연재만화가

Truth [40] [30]

  • 키요노
  • 2018.08.25 10:00 (UTC+0)
  • 조회수 3496






Defqwop - Awakening [NCS Release]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27&v=B-m7X1-T1hQ





8월에 드디어 한 편 올려봅니다. 특별편을 두 편 완성했었으나 모두 마음에 들지

않았고 엔딩의 끝이 안 보여서 결국은 삭제하고 재 빨리 본편 작업 들어갔습니다. ㅜㅜ



파일이 커서 그런건지 아직도 수정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 기능이 나오지 않아 답답합니다.

문의를 해보긴 했는데 제대로된 답변이 안 왔네요. 이야 역시 테런!! ^ - ^



작업 속도가 점점 느려지고 있어 앞으로 한 달에 한 편만 올리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기운이 별로 없어서요.. ㅎ...ㅎㅎ...



로미오와 줄리엣 진홍나비 님과 전에 작업했던 콜라보 작품을 리메이크 하기로 했습니다... 흑흑...


진홍나비 님께서 Truth를 그림으로 그릴 것이고, 제가 로미오와 줄리엣을 편집 할 겁니다.


흑흑.. 다시 편집해야해.....




파일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30

  • images
    2018.08.25 10:00 (UTC+0)
    레인을 잘못건드리면 ㅈ되는거여
  • images
    2018.08.25 10:00 (UTC+0)
    선댓후감상
  • images
    2018.08.25 10:01 (UTC+0)
    예~ 알림와서 바로 달려왔어요~^^ 선댓후 감상합니당~
  • images
    2018.08.25 10:04 (UTC+0)
    와 진짜 이번화도 소름돋을정도의 재미다
  • images
    2018.08.25 10:05 (UTC+0)
    진짜 너무 재밌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람뜨자마자 다보고 댓을답니다 어흑 성덕한다 레인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images
    2018.08.25 10:35 (UTC+0)
    그러게 레인을 건드리지 말았어야제...
  • images
    2018.08.25 11:11 (UTC+0)
    사랑합니다 ★
  • images
    2018.08.25 12:08 (UTC+0)
    레인 ㅠㅠ 레오 ㅠㅠ 과연 엏떻게 됄것인가!!!!!!!!!!!!!!!!!!!!!!!!!!!!!!!!!!!!!!!!!!!!!!!!!!!!!!!!!!!!!!!!!!!!!!!!!!!!!!! ㅠㅠ
  • images
    2018.08.25 12:20 (UTC+0)
    레인 건드리면 혼나는거야 !
  • images
    2018.08.25 13:06 (UTC+0)
    와,... 오늘 보고 싶었는데.. 오늘 올라온데다가 레인 2번째로 나오는 컷에서 이상하게 자동으로 사랑해!!! 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역대급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키요노님은 역시 굉장하십니다. 마치 3D로 캐릭터를 자유자제로 움직여서 컷을 하는 것 같이 컷들도 너무 자연스럽고 또한 .. ㅇㅅㅇ 어.. 굉장합니다!!!ㅋㅋ
  • images
    2018.08.25 13:08 (UTC+0)
    다음화가 정말 기대됩니다. 몸 조리? ㅈ..잘하시고 아프시면 쉬시고 ! 약먹어야 되면 꼬박꼬박 드시고! 놀고 싶으면 자유롭게 노시는 좋은 하루 아니 인생이 되십시오!
  • images
    2018.08.25 13:09 (UTC+0)
    앞으로도 정주행을 계속 해서 이해도도 높이고 열심히 봐야겠네영~
  • images
    2018.08.25 13:11 (UTC+0)
    와 레인진짜 잘생겼어요퓨ㅠㅠㅠㅠㅠ마감수고하셨어요!!!!
  • images
    2018.08.25 13:31 (UTC+0)
    와...........................진짜 오진다........................................................... 침이 떨어지는 소리가 생생히 들리는군요 아..............와....................
  • images
    2018.08.25 13:57 (UTC+0)
    허어얼... ㅠㅠㅠㅠ.. 진짜 이번화는 할말이 읎다..다 완벽..!!! ..해요 !!
  • images
    2018.08.25 23:11 (UTC+0)
    레인 시호인가..? 순간 이 생각 났네..

도전연재만화가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