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나눔(배송 완료)★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3차 나눔(배송 완료)★ [63]


기분도 좋고 하니 4년만에 업한 기념 3차 나눔 갑니다.



나비의 별빛 우산 팩
버드케이지 포즈 팩
스노우벨 포즈 팩
민트 초코 케이크 포즈 팩
고양이 꽃 귀걸이 팩
떡잎유치원 코스튬 모자 팩
떡잎유치원 코스튬 복장 팩
떡잎유치원 코스튬 신발 팩




양식 : 닉네임 / 템 이름 / 하고 싶은 말


글 증명X

쪽지 증명이나 답댓 증명은 가능


당첨 되신 분은 하트 눌러서 알려드립니다^^

댓글 6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ㅡ배송 완료ㅡ

ㅡ마감ㅡ

안녕나야Jimi / 고양이 꽃 귀걸이 팩 / (프라이즈) 가능하다면 참여해 봅니다. / 나눔 열어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노홀리 축하드립니다!! 기프트데이인 하루 보내세요 .^~^.


확인하시면 친추 주세요~ 

어머 당첨이라니!!... 처음에 목록보고 딱 끌리는게 고양이 꽃 귀걸이 였는데 이렇게 당첨이 돼서 기쁘네요! 😀 ^ㅁ^ 감사합니다! 일어나서 될때 친추 드릴게요! 감사드림니댜!! ❤️ 🤍 💟 🧡 🤎 ♥️ 💕 💜 💏 💙 💚 😍 

고려인 / 스노우벨 포즈 팩 / 노홀 축하드려요!!!

천설후/ 나비의 별및 우산 팩/ 노홀 축하드립니다!


당첨!

감사합니다!!!>_< 좋은 하루 보네세용~!


OuO소하OuO / 떡잎유치원 신발 팩 / 레벨 업 축하드립니다!! 나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

profile image

한라저의 간절함이 한라님께 갔나봐요 ㅠㅠ 진짜 폰 잡고 빌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놀댜 / 나비의 별빛 우산 팩 / 노홀 렙업 축하드려요!!

김뽀짜/버드케이지 포즈 팩/저게 홀리레벨이군여 복귀한지 일주일 된 갓난쟁이라 아무거도 모르는..전 언제 저기까지 도달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레벨업 축하드려요 >_<

77ㅑ아 렙업 축하드려요 ㅎㅁㅎ

사막여우랑/  떡잎유치원 코스튬 모자팩이요~~~~ / 모기 조심하세여 꽉 물렸네요 ㅜ ^^ 션한 여름되세요 ~~ 4년만에 업이시라뇨  축하드려요 !!!!!


당첨!

나눔 감사드려요 ~~~~

키르미 / 떡잎유치원 코스튬 복장 팩 / 노홀 가신 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고 나눔 감사드립니다:>

치루밍 / 민트 초코 케이크 팩 / 좋은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테런 콜라보로 오랜만에 복귀한 중고뉴비인데 런게에서도 이렇게 나눔글이 많이 올라오고 하니 참여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용 오늘 외에 앞으로의 날에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v하늘의별v / 나비의 별빛 우산 팩 / 노홀 축하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은우 / 스노우벨 포즈 팩 / 노홀 업 축하드려요 소중한 나눔도 감사합니다!


당첨!

허억 창고로 소중하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라님 !! 끝나가는 6월도 좋은 하루로 마무리 하시길 ..★ 

월앤/버드케이지 포즈 팩 / 레벨업 축하드려요 ㅠㅠ 쏠라 윙 이후로 레벨업하기  빡센데 고생많으셨어요~! 나눔 감사해요!

계산오류 / 스노우벨 포즈 팩 / 나눔 감사합니다!! 업 축하드려요🥰

깜냥 / 민트 초코 케이크 포즈 팩 / 렙업 추카해요~~~!

환율분포표 / 버드케이지 포즈 팩 / 나눔 감사드립니다~

달컴 / 떡잎유치원 코스튬 신발 팩 / 어제 갓 들어온 빨홀 뉴비입니다ㅎ.ㅎ 렙업 축하드려요 !!

silver000   /  스노우벨 포즈 팩   /노홀 축하드려요 ㅎoㅎ   이번에 복귀해서 저도 열씸히 렙업중인데 부럽습니다~!   댓글증명 하겠습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6.27
image
+2

못말리는 캡슐 주머니 낚시팜 열었습니다~

2024.06.27
2024.06.27 14:36
작성 시간 2024.06.27
image

운동회 점수버그임? [3]

2024.06.27
2024.06.27 14:33
작성 시간 2024.06.27
image

★3차 나눔(배송 완료)★ [63]

2024.06.27
2024.06.27 14:10
작성 시간 2024.06.27

짱아 흰둥이 포즈로 맹구 케이크 포즈 구해요ㅠㅡㅠ

2024.06.27
2024.06.27 14:10
작성 시간 2024.06.27

교환구해요

2024.06.27
2024.06.27 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