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abc님... 템전인데 템날렸다고 욕하시만 속상해요 ㅠ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원피스abc님... 템전인데 템날렸다고 욕하시만 속상해요 ㅠ [13]








차단좀 풀어봐 ㅠ  자꾸 선물할때마다 차단 풀지말고  ㅠㅠㅠㅠ 


내가뭘했어 억울해억울해!!!

댓글 1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템전에서 템 날렸다고 땡깡부리는 거는 처음보네ㅋㅋㅋㅋㅋㅋ그냥 고작 게임 한 판에 진심이였다고 왜 말을 못해?! 울면서 선물공세로 뒤끝 부리지말고, 나 빼고 다 잘하니까 킹받아요 라고 솔직하게 말해주면 귀여워는 해줄 수 있는데ㅋㅋㅋㅋㅋ

그냥 대꾸 안 해주면 지 혼자 북치고 장구치다가 안할거예요 차단하고 운동회 계속 하셔용 선생님은 잘못 없어요 템 날렸다고 욕한 분이 잘못한거죵

넵 감쟈합니당 ㅎㅎ ♥

파이팅입니다! ^_^

아이템전이면 날릴수도 이있지  날렸다고 욕하는거는 좀 아닌듯  그리고 듣기론 저사람 스프링컵 이라는 리그 대리 한걸로 아는데

유명한 분이였군요...?

내가 리그 대리를 한 증거는 어디 있니??

별 게임하면서 말도 안되는 글은 처음 보네 ㅋㅋㅋㅋ 

애초에 내가 대리였으면 운영자 님이 정지를 줬겠지??

차단해버려요..

진짜 생각이 너무 궁금해서 대화를 좀 해보고싶은데 ㅠ 안해주겠져 ㅠ

ㅋㅋㅋㅋㅋ저는 돈 없으니까 말을 아끼겠슴다…할많하않..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6.11

못말리는 캡슐주머니 로 교환구해요

2024.06.11
2024.06.11 05:47
작성 시간 2024.06.11

창고템으로 황금갯지 9

2024.06.11
2024.06.11 05:25
작성 시간 2024.06.11
image
+2

원피스abc님... 템전인데 템날렸다고 욕하시만 속상해요 ㅠ [13]

2024.06.11
2024.06.11 05:00
작성 시간 2024.06.11

어쩌다 보니 테런도 거의 반년차... [4]

2024.06.11
2024.06.11 04:56
작성 시간 2024.06.11

짱구템으로 할나증구해봅니다.

2024.06.11
2024.06.11 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