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앎님 그취님 리퀘도착이요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응앎님 그취님 리퀘도착이요 [8]


오늘도 개같이 9812 포인트 ㅋㅋㅋ

걍 하코에 재능없는듯뇨





응앎님 도착이여

혹시 같은 글 댓글에 ㅎ운(닉검색 방지) 님이랑 눈 색이 똑같던데 혹시 커플이신가요???





그취님 도착이여


그취님 왜 쪽지가 안보내질까여? 쪽겁이신가요? ㅠㅠ 하.. 

댓글 8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 실착 넘 궁금해서 보고싶었어여... 저번에 sd그린거 실착 생각보다 별로라 저한테만 보여주면 안대냐고 ㅠㅠ 물어볼라했어여... 쪽지도 이미 보냇는데 ㅇㄴ 즐런하세여

와 ㅁㅊ !!!!감사합니다 작게보니까 기엽네여 ㅋㅋㅋㅋㅋㅋ 저번거보단 귀엽게 적용된거같아서 넘 쥬아연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어..?어디..쓰시는건지.. 런너 프사인가여? 넹 즐런하새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쪽지 보고 달려왔는데 눈 색 똑같았나요ㅋㅋㅋㅋ,,

귀여운 그림 감사합니다 ㅇ///ㅇ

헉 ㅋ커플아니신가여;;; ㅇㄴ

ㅋㅋㅋㅋ,, 커플 아닙니다.. :33...

ㅇㄴ....................................................................................................................................................................................................................................................... 머쓱하네여; 

댕귀여우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ㅇ////ㅇb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6.08
image

주영진이랑 맞호하지 마셈 지만먹고튐

2024.06.08
2024.06.08 10:43
작성 시간 2024.06.08

부뇽이못뽑으니까 겜 노잼임

2024.06.08
2024.06.08 10:04
작성 시간 2024.06.08
image

응앎님 그취님 리퀘도착이요 [8]

2024.06.08
2024.06.08 09:49
작성 시간 2024.06.08

테런 짱구 콜라보 교환권 뽑았는데 교환을 잘못했어요.. [3]

2024.06.08
2024.06.08 09:36
작성 시간 2024.06.08

교환9

2024.06.08
2024.06.08 0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