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밀리언11 짱구 나눔이벤트] (박은조) 지원합니다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원밀리언11 짱구 나눔이벤트] (박은조) 지원합니다


\북-적/\북-적/
ʕ•̫͡•ʕ•̫͡•ʔ•̫͡•ʔ•̫͡•ʕ•̫͡•ʔ•̫͡•ʔ


╭ ◜◝ ͡ ◜◝ ͡  ◜◝ ͡ ◜◝ ͡  ◜◝ ╮
     앗, 야생의 박은조가
짱구 캐릭터 나눔 참여권을 얻게 되었다 ❕
  ╰ ◟◞ ͜  ◟ ͜   ◟◞ ͜  ◟ ͜   ◟◞ ╯
                      O
                    °



이렇게 좋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도와주신 원밀리언 님께 감사의 인사 올리며... 들숨에 건강과 날숨에 재력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심지어 참여 방법도 응메 + 런게 둘을 작성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혹ㅅi 당신은 천ㅅr. . .?



제가 방금 안고온 강아지인데 이 친구도 원밀리언님 쪽을 바라보니 눈부시다고 합니다... ^.^



서두가 조금 길어질 것 같아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



입덕 계기


제가 짱구를 좋아했던건 어렸을 때부터였던 것 같아요! 실질적으로 굿즈 모으기 시작한건 얼마 안 되지만,,, 결정적으로 좋아하게 된 건 문득 스치듯 본 장면이 인상깊었어서 그 이유가 크다고 생각해요 🥰 바로 그 장면은!!




 아빠, 엄마, 짱아, 흰둥이와 좀 더 같이 있고 싶으니까.

다퉈도, 화가 나도 함께 있는 게 좋으니까. 그리고 난 어른이 되고 싶으니까.

누나같이 예쁜 누나들을 잔뜩 사귀고 싶으니까.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어른제국의 역습 中>


어른들이 사라져 버린 세상에서 이런 멋진 말을 던지는 짱구가 참 멋있어 보였어요! 제가 아는 짱구는 조금 장난이 많고, 천진난만한 아이인 줄로만 알고 있었거든요... 그렇지만 이미 마음이 어두워진, 그래서 세상을 버리려고 하는 챠코(미셀)에게 본인의 주장을 당당히 펼치는 짱구는 정말 멋있었습니당 ㅎㅎ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순수한 마음이 정말 아름답다고 느끼는 화였어요 극장판 같은 경우는 정말정말 유명해서 어쩌다 보게 된건데 마음이 뭉클해지는... 그리고 짱구가 가족을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었어서 ㅎㅎ 이게 저의 입덕 계기입니당



+ 짱구 사촌형 일화





바로 이 친구는 짱구의 사촌형인데요! 큰아빠가 짱구네 집에 놀러오면서 등장하게 되었습니당 짱구랑 비슷하게 여동생을 굉장히 아끼고 좋아해서 푸딩도 자기것을 양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 동생을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그리고 짱구가 사촌형을 진~~~~~짜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탱이로 쭈굴쭈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봤을때는 철수랑 조금 닮은것 같기도 해요 ㅎㅎ 틱틱거리지만 챙겨주는 면모라든지 비주얼 등등이요!




보다시피 짱구는 푸딩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짱구 역시 좋은 형이나 좋은 누나가 갖고 싶었지만... 그걸 부러워하면서도 짱아를 챙겨주려는 마음이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 짱구는 정말 어른스럽고 또 남을 생각하고... 가끔 엉뚱한 구석이 있지만 그것 역시 짱구의 매력이라고 느낍니다 >.<


굿즈 자랑(이라고 말하기에도 너무 소박한 것)





사실 자랑이라고 할게 너무 없었어서 ㅜㅜ 올릴까 말까 진짜 한 x1000000000000번 정도 고민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마음이 원밀리언님께 더 잘 닿을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 이렇게 남겨봅니다! 아시다시피 짱구 피규어, 인형, 책 등등 가지고 싶은 굿즈는 정말 많았는데... 일본에서 구하거나 중고거래를 통해서 구할수만 있어 모으기가 조금 빠듯,,, ㅠ.ㅠ 했습니당 마침 편의점에서 콜라보를 했길래 조금씩 야금야금,,, 조금이나마 모으게 되었네요 특히 저 짱구와 부리부리대마왕이 같이 있는 스티커랑 짱구가 울라울라 포즈로 대충하자! 이렇게 말해 주는 게 ㅠㅠㅠ 힘들때 보고 나니까 굉장히 도움이 됐었거든요! 키링 같은 경우는 아까워서 그냥 보관하고 있슴다... ㅠ.ㅠ 언젠가는 꼭 달고 다닐수 있는 날이 오길!!


어쩌다 보니 사진만 주구장창 올린것 같지만,,, 허허 이런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하다는 말 꼭 드리고 싶어요! 사실 판매하셔도 되고 조금더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텐데도 이렇게 베풀어 주시는 건 원밀리언님의 마음이 그만큼 아름다워서 가능한 거겠죠! 저도 꼭 런게에서 큰 나눔을 진행해보고 싶네욤... ㅎㅅㅎ 이번에 짱구와 콜라보하면서 짱구를 사랑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또 이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좋은것 같아요! 다른 분들의 짱구에 대한 애정도 엿볼수 있어 좋았습니당



|―⌒)   ♡
|ω•๑)
|⊂ /
| ∪


♡ ∩_∩
(„• ֊ •„)♡
┏ • UU • - • - • - • - ღ❦ღ┓
 

원밀리언님


개귀여어(凱歸蠡魚)

하고풍거(河鼓風去) 삭다해라(削多海蘿)

매일이론(每日理論) 덕후마음(德厚馬音)

주접이라(主楪伊亽) 할지라도(轄地羅道)

좌로인정(左虜人正) 우로인정(右虜人正)

압구루기(狎鷗漏器) 대굴대굴(大窟大窟)


┗ღ❦ღ • - • - • - • - • - • - ┛

조금... 길어진것 같지만 끝! 그래도 끝! 그럼 20000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5.25
image
+1

[차나]님 조건 리퀘 도착 했습니당 [16]

2024.05.25
2024.05.25 15:36
작성 시간 2024.05.25
image

누가 누군지 [2]

2024.05.25
2024.05.25 15:22
작성 시간 2024.05.25
image
+6

[원밀리언11 짱구 나눔이벤트] (박은조) 지원합니다

2024.05.25
2024.05.25 15:21
작성 시간 2024.05.25

떡잎유치원 코스튬 풀셋 나눔 완료~ [40]

2024.05.25
2024.05.25 15:10
작성 시간 2024.05.25

★짱구로 교환 구해요★

2024.05.25
2024.05.25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