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트] 짱구 콜라보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창작아트] [팬아트] 짱구 콜라보 [12]

미방



















짱구 극장판 포스터 느낌으로 그렸습니다!


짱구와 흰둥이는 테런에 나온 캐릭터 모델링을 보고 그렸고,

나머지 초원, 밍밍, 로로아는 짱구 그림체로 그렸어요.

짱구랑 그나마 나이대가 비슷한... 셋으로 그렸습니다.

배경은 테런 맵입니다.


2차 팬아트는 공식 로고를 넣으면 공식과 혼동이 될 수도 있다고 해서

공식 로고를 참고해서 타이포 디자인 했습니다!




타이포 없는 버전

그리다가 한 번 날라가서 처음부터 다시 그렸습니다... 하하


짱구를 가진 사람을

시기하고질투하고귀여워하고시샘하고슬퍼하고분노하고절망하고아파하고자책하고

댓글 1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으아 고생하셨어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었다... 짱구 밍밍 초원 로로아 조합 좋네요....S2

와...진짜 잘 그리셨네요 정말 공식 포스터라 해도 손색 없을 것 같아요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헉 짱기여버요........

개쩐다 와

짱구 느낌 정말 잘 살리셨어요!

초원, 밍밍, 로로아 짱구 그림체 스타일로 보니 귀여워요!

댑악 고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ㅠ

초원이랑 밍밍의 퀄리티가 너무 최고입니다 ㅠㅠ

밍밍하고 로로아 짱구눈하니까 너무 귀여워요!! 초원이도 이런 표정 어울려요!!♪(^∇^*)

포스터 느낌 너무좋아요  짱귀 ㅠㅠㅠ

헉 넘 귀여워용,,,

와와와 쩐다 짱구느낌 너무 잘 살리셨는데요??? 진짜 미쳤다 이 와중에 밍밍이랑 초원이랑 로로아 너무 귀여워요!!!1

창작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5.24
image
+5

나무 그림자 아래의 마지막 봄날 [2]

2024.05.24
2024.05.24 12:34
작성 시간 2024.05.24
image
+1

[팬아트] 담연 [7]

2024.05.24
2024.05.24 03:41
작성 시간 2024.05.23
image
+2

[팬아트] 짱구 콜라보 [12]

2024.05.23
2024.05.23 18:04
작성 시간 2024.05.23
image
+7

짱구아이템 리퀘 [19]

2024.05.23
2024.05.23 06:42
작성 시간 2024.05.22
image

커미션 받습니다!

2024.05.22
2024.05.22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