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로 유입 많이 됐음 좋겠다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콜라보로 유입 많이 됐음 좋겠다 [1]

짱구 콜라보 보자마자 좀 안도함ㅜㅜ

요즘 게임이 너무 할게 없고 차원 이후로 이벤트 맵이 죄다 노잼이어서 유저 많이 빠진걸 실감함.

당장 이전 겨울 이벤트 맵도 사람 부족하니 와달라고 외치기로 구해야할 정도였음


이 상황에 짱구라면 새 유입 기대해도 되지않을까

복귀도 그렇고..


하.. 근데 새로 유입이나 복귀 와도 못 붙잡으면 끝 아닌가?

새 맵 재밌는걸 내줬다면 좋았을텐데

복귀해도 재미없으면 금방 접을거 아냐..


길드 낚시보다는 지금 당장 그게 시급해보이는데..

진짜 게임에서 할게 없어요..

낚시 보상이 좋은 것도 아니고

좋다쳐도 당장에 게임 재미가 더 중요한거 아니냐고

아무리 낚시게임이라고 농담하지만..... 이러다 진짜 낚시겜 되겠어요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그니까요 낚시겜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5.08

여러분의 최애는? [2]

2024.05.08
2024.05.08 02:43
작성 시간 2024.05.08

짱구랑도 콜라보했으니

2024.05.08
2024.05.08 02:38
작성 시간 2024.05.08

콜라보로 유입 많이 됐음 좋겠다 [1]

2024.05.08
2024.05.08 02:30
작성 시간 2024.05.08
image

잡템으로 마우 구해요.. [1]

2024.05.08
2024.05.08 02:29
작성 시간 2024.05.08

만약 짱구 캐릭터로 나오면

2024.05.08
2024.05.08 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