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가 해야할 일들 모음집.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토론게시판

글상세

토론게시판

[신규 제안] 테일즈런너가 해야할 일들 모음집.

글을 적기전 글쓴이는 테일즈런너는 많이 조아하는 유저중 하나인것을 말해요.
지금부터 시작.
1.닉네임 관련 문제. 


1.휴먼계정 닉네임 및 탈퇴계정 닉네임 풀기


휴먼계정 닉네임은 이미 두번 풀어주기도 하였기도 했고,  다음에 언젠가는 풀어줄 일거라 믿기에 더 바라지 않지만,
탈퇴계정<닉네임은 문제가 많다.
첫째.닉네임 변경권을 사서 닉네임을 적지 않은 이상 이 닉네임이 탈퇴닉인지 모른다.
        무슨소리냐 만약 a라는 닉네임이 랭킹권에 쳐도 없고 친구추가를 걸어도 걸리지 않지만, 막상 닉네임 바꾸기를 구매 후 a닉으로 변경 하려고 하면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이라고 닉변권 사용이 불가해진다

     탈퇴닉으로 인해 돈을 손해 보는 사람 뿐만 아니라, 이미 없어진계정의< 닉네임을 사용 못 하는건 크나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2.안될 확률이 높지만 닉네임 거래소 제안
     
사실 테런인들이 매우 바라고 있고, 매일 토론 게시판에도 많이 올라오는 그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테일즈런너는 이미 아이템 거래소도 이미 한번 내본 상황이다.
그때 모두가 불만을 표출하였나? 그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닉네임 거래는 사실 나쁜쪽으로만 볼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옆집 단풍잎에서도 이미 냈었던 기능이고
테런 유저들에게 의미 없는 색칠 놀이 아이템만 현질 해서 얻게 하는 것이 아닌, 의미 있게 돈을 사용함으로써 자신이 쓰고 싶고 가지고 싶은 닉네임을 사용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좋은 시스템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정말 유저가 원해서 돈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게임의 도리이자 재미가 아닐까 싶다.


2.이벤트 수준 or 리그 수준 or 테런 아이템



1.솔직하고 담백하게 할 말이 많다고 생각한다.
 
먼저 리그 수준에 관한 이야기다. 이벤트라 하면 2년에 한번 열리는 리그< 포함에서 얘기 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그냥 운영을 되게 못 하시는거 같다.
나쁜쪽으로만 듣지 말고 포용하고 수용할 마인드로 한번 이야기를 들어줘라.
1.이번 리그  너무 수준 딸린다.
유저들의 수준을 말하는 것이 아닌 운영자들이 진짜 그냥 게임에 대해서 모르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리그가 아니었을까 싶다. 사실 리그 뿐만이 아니라 다른 이벤트도 할 말이 많다.

그래도 그냥 리그만 먼저 이야기를 하면 운영진들이 게임의 수준을 모르고 유저들이 원하는 핀트를 못 잡는다 생각한다.
그냥 할 말이 많지만 짧고 간단하게 얘기 하면 리그는 그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잘하는 사람의 대한 '보답'이자 '목표' 인것이 리그 라고 생각한다. 꼭 중요하게 생각 해줬으면 좋겠다.
(사실 맵부터,  티어가아닌점수시스템, 23시간 트윙리그 부터 할 말이 많긴 하다.)


2.유저들을 너무 허수아비,돈줄 취급 하는거 같다.

1.이거는 뭐.. 말이 필요한가 테일즈런너 유저들은 테일즈런너가 재밌고, 게임이 좋아서 하는거다. 그렇기에 운영진들이 운영을 못해도 기다려주고 배려 해주는 것이다.(아님말고..)
사람들이 첫간담회 유튜브 생방송을 보면서 색칠놀이< 돈 아끼려고 하는거다 죄송하다 했을때 유저들이 욕을했나? 아니다. 다들 웃고 이해해주고 넘어가줬다
근데 호의가 계속 되면 둘리라고 하던가 요즘 테일즈런너 색칠놀이 부터 양산형 프레스티지 뽑기 ㅈㄱ은 퍼스널뽑기부터 뭐 한입에 다 못담을정도록 템을 많이 낸다
심지어 정 안되면 색칠놀이로 대애충 뽑아내기도 하니,
  이 이야기를 들어야 할때 중요한 포인트는 아이템을 많이 내는 것이 잘못이라는 것이 아니다. 
당연히 유저들도 이쁘고 멋있게 내면 당연히 얻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 이쁘지도 않는 아이템을 양산형으로 찍어내는 경향이 있고, 
안얻으면 그만이지않냐 라고하면 콜렉터들은 뒤에서 눈물 흘리고 있다.
그리고 성능이 매우 좋은 아이템들을 ex)은하의 안내자,세비언트 
성능면으로 매우 차이 나는 아이템을 하나의 15~20씩 써야지 뽑게 하는 행위 들은 좀 아니라고 생각한다.

2.유저들이 바라는 점을 너무 안들어준다. 무시하고 묵살한다.
사실 글쓴이는 테일즈런너를 매우 좋아하는 입장에서 토론게시판을 많이 보기도한다 유저들의 의견들을 보면 좋은 내용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물론 게임사에서 유저들이 원하는 문제만 다 들어주면 운영적으로나 전체적으로 안좋은 영향도 있을거라 생각은 한다. 그렇지만 진짜 필자가 보기에 토론게시판이 왜 있지

싶을 정도록 그냥 운영적으로 유저들을 너무 배려 안하고 허수아비 취급 하는거 같다..

그냥 사실 너무 적을게 많고 해야할 일이 많다 생각한다.. 근데그냥 이제 귀찮아서 글을 마무리 해보겠다.
운영진분들 너무 노력 많이 해주시는거 알지만, 게임이 망해가는 모습이 보인다 조금만 더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려주고 
더욱 좋은쪽으로 운영 열심히 한다면 더욱 좋아질 거라 믿어의심치 않는다.. 파이팅!

포스트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토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3.29

이번 리그만큼은 대리 잡아주세요.. [1]

2024.03.29
2024.03.29 14:01
작성 시간 2024.03.28

PC방혜택

2024.03.28
2024.03.28 11:34
작성 시간 2024.03.27

테일즈런너가 해야할 일들 모음집.

2024.03.27
2024.03.27 15:16
작성 시간 2024.03.27

영구정지 계정 초기화 해주세요 [5]

2024.03.27
2024.03.27 08:56
작성 시간 2024.03.25

싫어요 표시 삭제 건의 [1]

2024.03.25
2024.03.25 1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