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프사 잘 보이나요? 하핫v^^v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광장프사 잘 보이나요? 하핫v^^v [29]



댓글 29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우하하 졸졸님 너무 귀여워서 웃음을 감추지 못하겠써요... .. . .  어쩌다보니 댓글에도 제 그림 칭찬이 많아서 더 뿌듯해지네요!! +_+ 

목욕님 맘 = 제 맘 자랑하고 싶었답니다u///u

졸졸님께 드렸던 그림 제 포광에 올려놔도 될까여? 저 그림ㅇ은 이제 졸졸님 것이기 때문에...
스리슬쩍 물어봅니다 ㅎ_ㅎ

지금 봤네여;; 아 물론이죠 목욕님이 그리신건데요^.^

덕희 / 실베스터 크라운 / 헉 프사 넘 예뻐요~~!!!!!! 축하드림니다 ㅎ.ㅎ

국제전화/시크릿 엘핀 크라운이요!!!!!광장 프사 넘넘 기염하네요~!!>ㅁ<엘핀 템이 하나도 없어서 신청해봅니다...ㅠㅠ귀한 나눔 감사드리고 복많이 받으세요~~

랄랄룰 / 시크릿 엘핀크라운

꺄울 / 어둠에 물든 지렁이 / 넹~~ 너무 예뻐용 ♥ 좋은 나눔 감사합미당

차나 / 시크릿 엘핀 크라운 / 너무 예쁘네요 ♥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강혜리 / 선샤인 지렁이 40마리 / 잘 보입니당 ㅎㅎ

실베스터 크라운 가능할까요?ㅎㅎ 저도 며칠전에 프사 등록했어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ㅜ

순함 / 세라피엘 안대 / 엄청 큼지막한 그림이라 엄청엄청 잘 보여용!! 이쁩미당!! 안대템이 없어서 신청하고 가욤!!

서우정 / 라라 렌즈 쿠폰 / 얼굴 데코라 넘 예뻐요,,,

억척 / 세라 / 광프그림 이쁘네요~~!!

해내 / 바스켓 프로그 비니 / 광프 너무 예뻐용......!!나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월에도 행복만 하세욥 ٩(の̀ᴗの́)و 

보라비 / 시크릿 엘핀 크라운 / 그림 퀄리티 정말.. 미.쳤.다!!! 동화 하나 그냥 뚝딱이네요

넘버 / 별빛 지렁이 / 시선이 딱 아이컨텍으로 맞아 떨어져서 참신해요ㅋㅋㅋ

발의 / 바스켓 프로그 비니 / 완전 잘보여욤

외고 / 실베스터 크라운 / 광프 진짜진짜 이뻐욧!!

잔여 / 세라피엘 안대 / 광프 너무 귀여워요 밍밍인가용?

담연입니다.. 친절한 분이 그려주셨어요

헉...눈이 핑크..??붉어서 밍밍인줄알았어요...!!!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대도 감사드려요!! 예쁘게 잘 사용하겠습니당

실베스터 크라운 신청합니당

천우 / 세라피엘 안대

프사 넘모 예븝니다 ㅎㅁㅎ 아이컨텍하는 느낌도 들어욧 !!

하늘다람쥐 / 시크릿 엘핀 크라운 / 광프 느낌 진자 짱이에요 .. 감탄하구 갑니다 ===333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3.07

배송완료 [18]

2024.03.07
2024.03.07 14:44
작성 시간 2024.03.07

오블리비언 크라운 구합니다!!

2024.03.07
2024.03.07 14:44
작성 시간 2024.03.07

광장프사 잘 보이나요? 하핫v^^v [29]

2024.03.07
2024.03.07 14:42
작성 시간 2024.03.07
image

[노래ucc] 타이푼 - 기다릴게

2024.03.07
2024.03.07 14:41
작성 시간 2024.03.07

보상 진짜 맛없다

2024.03.07
2024.03.07 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