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게시판

[이벤트게시판] [2020 캘린더] 기사단장과 초겨울 [29]

  • 단은상
  • 2019.11.16 04:37 (UTC+0)
  • 조회수 917


썸네일입니다

게시판에 글을 처음 써보네요

초겨울의 11월을 주제로 그려보았습니다. 사실 겨울이면 다 상관 없겠지만..

저는 테일즈런너에서 카오스 제로 때 나왔던 루시온이라는 캐릭터를 가장 좋아해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그리게 되었는데 한참동안.. 저희 단장님께서 집 나가고 ㅠㅠ 돌아오시질 ㅠㅠㅠㅠ 않으셔서 ㅠㅠㅠㅠㅠ 

상 탈 생각은 없고 루시온을 한 번이라도 더 기억해주셧으면 하는.. 그런 바람입니다..(물론타면은좋기야하겟지만본목적은그게아니라는점강조)

단장님이 동화나라에 계속 계셨다면 동화나라에서 처음 맞는 겨울은 어떤 느낌일까 싶었어요

긴 글 읽어주시고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런하세요~


+) 한 분 한 분 덧글 너무 감사해서.. 답글을 달고 싶은데 답글 기능이 없네요.......... 달기 애매해서 안 달기로 했습니다...

정말 댓글 하나하나 너무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루시온 화이팅! 그리고 싶엇지만 못 그린 에피알티스 화이팅!!









댓글 29

  • images
    2019.11.16 04:56 (UTC+0)
    헐 루시온 완전 예뻐요 저도 루시온 완전 짱 좋아하는데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19.11.16 06:28 (UTC+0)
    (쾅쾅 루시온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ㅠㅠ카오스 진짜 재미있게 했었고 스토리도 좋았는데 엉엉 단장님 보고싶어요
  • images
    2019.11.16 06:30 (UTC+0)
    헉 루시온 오랜만입니다ㅠㅠ 다시 돌아와주면 좋겠네요.. 존잘님 최고십니다
  • images
    2019.11.16 06:43 (UTC+0)
    루시온 단장님 사랑해요 ㅠㅠ
  • images
    2019.11.16 07:28 (UTC+0)
    어머.. 카오스 때 나왔던 루시온 아닙니까?? 루시온 첫눈 보고 신기해 하는 느낌이에요!! 은상님 그림 보니까 루시온이랑 눈이랑 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 images
    2019.11.16 08:24 (UTC+0)
    단장님 왜 안 돌아오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느라 수고 했어요 예쁘게 그려줘서 감사합니다 ''^
  • images
    2019.11.16 09:41 (UTC+0)
    와 옷이 완전 쩌는데요
  • images
    2019.11.16 10:04 (UTC+0)
    우와 완전 섬세해..
  • images
    2019.11.16 10:38 (UTC+0)
    겨울 느낌 너무 좋아요!!
  • images
    2019.11.16 12:39 (UTC+0)
    그와중에 빼꼼 보이는 밍밍 저만 귀엽나요
  • images
    2019.11.16 13:26 (UTC+0)
    와~ 단장님 너무 잘생겼다 ~ ^^
  • images
    2019.11.16 13:31 (UTC+0)
    크으 빼꼼밍밍까지 완벽해,,,완,,벽,,
  • images
    2019.11.16 13:43 (UTC+0)
    단장님 옷이 엄청 디테일해요!
  • images
    2019.11.16 14:43 (UTC+0)
    단장님 최고 잘생겼어요 ~!
  • images
    2019.11.16 14:51 (UTC+0)
    옷짱이네요

UCC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