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슈 탐색에서 레전드리도 나옴..? [6]

  • 제음
  • 2019.10.20 15:28 (UTC+0)
  • 조회수 405

\


복귀유전데 탐색에서 레전드리도 나올줄은 상상도못함..

근데 뭔복장임?

댓글 6

  • images
    2019.10.20 15:30 (UTC+0)
    넹 저 12시간짜리에서는 검도나옴 오늘은 일반에서 모(머리)나오고
  • images
    작성자 2019.10.20 15:31 (UTC+0)
    오와..귀찮아서 안돌렸는데 자주 돌려야겠어요..
  • images
    2019.10.20 15:34 (UTC+0)
    헐..?;;
  • images
    2019.10.20 15:35 (UTC+0)
    에엥????
  • images
    2019.10.20 15:40 (UTC+0)
    넹 저도 저거 갑옷 중복 2번 정도 떳어영..ㅎㅎ
  • images
    2019.10.21 06:31 (UTC+0)
    그러니깐요 ㅋㅋㅋ 저도 흑천 신발 나오는 거 보고 깜놀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