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VR

OFFICIALPLATFORMSmilegate Stove

스토브 매장 소개

[경기/인천] 브이알노리터 인천점 [47]

   

 

 


시리어스 샘: 더 라스트호프




비트스매시










댓글 47

  • images
    2020.12.11 02:03 (UTC+0)

    BEST

     

    동춘 스퀘어원 브이알 노리터 방문기 입니다~

    저희 부부가 한게임은 요즘 핫하죠 ?? 

    아리조나 선샤인 입니다!! 

    위사진과 동영상은 먼저 죽은저를 뒤로한채 열심히 게임모드중인 제 남편입니다~~

    먼저 아리조나 선샤인은 캠페인모드 & 호드모드 두종류로 나뉘는 데요~ 저희는 그날 두종류 다 해밨답니당!

    캠페인모드는 스토리 모드로 챕터를 하나하나 깨나가는 모드이며 , 호드모드는 다가오는 좀비를 최대한 처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드입니다~ 

    특정 모드를 제외하고는 대낮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요

    공포게임을 못해도 리모컨을 이용하여 이동도하고 총도쏘고 하는거죠~ 양손에 있는 총을 이용해서 좀비를 잡는 게임이니깐요~ 게임 초보인 저도 할정도였으니깐 여러분도 충분히 하실수 있으십니당!!!! 

    좀비만 잡는건 아니고 자동차를 뒤져서 다양한 총기의 

    아이템 획득과 양옆 밑에서 기어오는 좀비도 처단해야하는 재미! VR고글을 껴서 그런지 박진감이 넘치고 

    실제 좀비가 나오는것 같은 느낌에 게임이 끝난뒤에 손과 이마에 식은땀까지 났어요

    인천러라면 한번쯤 가는 스퀘어원이자나여? 

    꼭 한번 들려서 재밋게 즐겨보세요! 

    아 마스크는 필수예요! ^.~

  • images
    작성자 2020.11.13 01:06 (UTC+0)

    *필수* 리뷰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은 아래 링크에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경품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리뷰 이벤트 참여 완료 후, 연락처 남기기 : http://naver.me/GT7ujNsT

  • images
    2020.11.13 06:14 (UTC+0)

    스퀘어원에 가게되면 항상 들렸다가는 브이알매장입니다~브이알하러 스퀘어원에 갈때도 많지만요ㅎㅎ아이가 브이알 참 좋아해서 다니던곳인데 이번에 스토브브이알이 새로 들어와서 해보게 됐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특히 아이가 좀비게임을 좋아하는데 사장님께서 아리조나션샤인을 추천해주셔서 해봤는데 너무 재미있다고 갈때마다 하게됐어요~

    아이가 하는걸 보면 저도 하고싶어져서 흉가체험해봤는데 진짜 무섭더라구요 ㅎㄷㄷ  

    혼자할때 가끔 사장님도 같이 게임도 해주시고 너무 자주가니깐 알아서 아시고 친절하게 여러가지 게임도 체험해보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계속 새로운게임이 출시된다고 하셔서 스퀘어원에 갈때마다 계속 갈것같아요~

    팁을 드리자면 처음 하시는분들은 정말 빨리끝날수도 있어요ㅜㅜ

    저희 아이도 처음엔 30초만에 아웃되서 사장님이 한번더 해주셨거든요 ㅜㅜ

    2번째 하니까 감이 잡힌다고 ㅋㅋ

    설명이 자세히 나오는데 설명을 잘듣고 하셔야해요 그래야 오래 할수있어요ㅎㅎ

    다른 브이알보다 스토브브이알이 좋은 장점:

    1.좋은 화질

    2.진짜 실감나는 영상

    3.쉬운 설명

    저는 브이알하면 멀미가 나는 편인데 화질이 좋아서 그런지 스토브브이알은 멀미가 안나더라구요~

    단점은 아웃되면 끝난다ㅜㅜ

    그점을 제외하고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많아요 계속 업데이트된다고 하셔서 신규게임 나오면 아이랑 해보려구요~ 이번에 신규게임 나왔다고 하셔서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ㅎㅎ

  • images
    2020.11.13 06:31 (UTC+0)

    저희 삼형제가 cgv 영화보러 가면 꼭 들러가는 방앗간^^이네요엄마인 제가 보면 똑같은 게임같은데 우리 아들들은 새로운 게임으로 교체되면 귀신같이 알고는 이용하곤 하죠

    무엇보다도 키가 크신 점주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아이들도 아주 좋아하고 게임도 자주 바꿔 주셔서 자주 애용합니다 

    다음에도 우리 삼형제 방문^^하면 잘 부탁드려요~~번창하시구여!

  • images
    2020.11.13 10:24 (UTC+0)

    스퀘어원 연수점에서 조카랑 VR체험 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써요~ 롤러코스터 완전 스릴있구 짱!! 담에 또 해야겠어요!

  • images
    2020.11.13 10:43 (UTC+0)

    VR하러 스퀘어원 오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다른곳에 비해 스릴도 넘치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images
    2020.11.14 06:54 (UTC+0)


    아이들이 올때마다 참새방앗간처럼 꼭 들리는

    브이알노리터🤗 

    오늘도 롤러코스터와 바닷속구경도 하고

    눈내리는 산타마늘도 경험하며 너무 즐거워했어요❤️

  • images
    2020.11.14 07:34 (UTC+0)

    넘나 재밌고 무섭게탄 브아알~~ 너무 재미있었어요. 저는 스트레스에 좋은것같아요. 애들도 재밌다고 더 타자고해서  더타고왔어요. 저도 같이 탔지만요^^*  여기올때마다 느끼지만 여자사장님과 남자사장님 두분이 친절하시더라구요.  브이알노리터 진짜 진짜 괜찮은것같아요

  • images
    2020.11.14 09:39 (UTC+0)

     

    VR은 전국적으로 많은곳을 이용해봤지만 특히 이곳 VR은 

    알짜배기만 모여있어서 참좋습니다 

    스토브브이알의 장점은

    1,선택의다양함(아이,연인,친구)모두를 만족시키는 많은컨텐츠

    2,고퀄리티게임

    3,디테일함과 생생한 현장감

    4,다시 찾게 만드는 이벤트


    다음에도 다시 이용하겠습니다

  • images
    2020.11.15 03:17 (UTC+0)

    주말 아이들하고 구경왔다가 .VR체험이 있어서

    아이들 해줬더니 너무 재밌어하네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고

    어른인 저도 타고싶던... 

  • images
    2020.11.15 04:17 (UTC+0)


    스퀘어원에 놀러갔다가 아이들이 졸라 타게된 스토브브이알...진짜 최고였어요~ 추천해주신 롤러코스터와 바이킹...아이들 또 타고싶다며 조르내요~다음을기약하며 또 와야겠어요~^^

  • images
    2020.11.15 04:47 (UTC+0)

    삼남매 올때마다 재밌게 타고 있어요 사장님도 늘 친절하시고 너무 좋아요

  • images
    2020.11.15 05:31 (UTC+0)

    아이가 VR체험하고싶어하는데 마침 스퀘어원에 있어서 바로하게됬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이도넘신나하니 자주와야겠어요~ ^^  

  • images
    2020.11.15 06:55 (UTC+0)

    브이알 너무 재미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갈때마다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브이알도 너무 잼있어요~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게임을 주로하는데 재미있는거 추천도 많이 해주시고 좋아요 이번에도 새로운게임 추천해주셔서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게했어요 자주갈께요~번창하세요^^

  • images
    2020.11.16 09:06 (UTC+0)

    스퀘어원에 오면 낚시 게임만 하던 아이들이

    VR해보고 부터는 늘 올때마다하는 단골이 되었네요^^

  • images
    2020.11.18 06:29 (UTC+0)

     

    스퀘어원들렷다가갑니당~

    애들이넘조아해용~

  • images
    2020.11.18 06:37 (UTC+0)

    너무 재밋게 가성비 좋고 아이들이 너무좋아하고 일하시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구 최고입니다 짱짱  

스토브 매장 소개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