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공략게시판

초반의 난관 리틀 퍼펫 상대하기 [2]

<고요한 살의와 월하의 광무 이렇게 두번 만납니다.>




게임 초반 최대 난관이라는 리틀 퍼펫 상대하기 입니다. 예 엄청나게 어려운것 같지만 기능 하나만 알면 상당히 쉬워집니다.


왜냐하면 리틀퍼펫은 순간 이동을 하면서 유저가 예측할수 없는 범위에 폭탄을 던지기 때문에 상대하기 어려운 몬스터입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유저가 리틀 퍼펫이 언제 폭탄을 던지는 지만 알면 난이도가 급격하게 내려갑니다.

 

타겟팅을 시험하기 가장 좋은 보스라고 할수 있겠네요



<타겟팅은 기본 키가 지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타겟팅에 사용할 키를 지정하고 먼저 리틀 퍼펫 주변의 적들을 정리해주세요 다음에 타겟팅으로 리틀 퍼펫을 잡으면 됩니다. 리틀퍼펫이 순간 이동을 해도 타겟팅은 리틀 퍼펫이 이동한 위치로 시선을 고정시켜 줍니다. 그래서 리틀 퍼펫이 어떤 공격을 하는지 전부 알고 대처가 가능합니다.





 

동영상에서  보듯이 리틀 퍼펫이 순간 이동을 해도 타겟팅이 목표를  따라가기 때문에 리틀 퍼펫이 어디로 도망가서 어떤 공격을 하는지 전부  알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경우는 사라지거나 또는 상자에  숨었을때 인데 이 경우 수면 효과가 있는 다이너마이트를 굴리기  때문입니다.


리틀퍼펫과의 전투 권장래벨은 13인데 왜냐하면 13래벨이 되어야 킬로 메디 박스를 쓸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인데 리틀 퍼펫 싸울때 타겟팅 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도움말이 뜨고 또한 리틀퍼펫이 수면 다이너마이트 굴릴때 [WARNING] 이라는 메시지가 뜬다면 그 난이도가 대폭 내려갈것으로 보입니다.



-----------------------------------------


 

그뒤 월하의 광무에서 또한번 리틀 퍼펫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정예 몬스터로 둘이 다른 몬스터들과 함께 나옵니다. 하지만 리틀 퍼펫이 출현하려면 약간의 시간이 있으니까 그사이에 화면 끝으로 가서 다른 적들의 어그로를 전부 끌고 입구 쪽으로 가서 입구 근처에서 적들을 쓰러뜨리면 나중에 출현하는 리틀 퍼펫은 다가오지 않습니다.


이점을 사용하면 다른 몬스터들을 전부 정리하고 리틀 퍼펫 둘과 싸울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보스때와 전략은 비슷하게 하면 되는데 리틀 퍼펫 둘만 남았을때는 둘이 거의 비슷하게 행동하고 거의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리틀 퍼펫이 안나오니까>


<어그로를 끌어서 입구쪽으로 유인해 정리해줍시다.>






댓글 2

  • 2018.05.03 18:01 (UTC+0)
    리틀퍼펫이 아마 제일 많이 뉴비를 죽이지 않았을까...
  • 2018.05.03 18:53 (UTC+0)
    수면 다이나마이트는 그냥 상자 안에 들어가면 나올때까지 원형으로 주변 돌면 헛손질... 그동안 난 스테미너 회복하고... 그냥 이러면서 뻐기는 중...

공략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