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로스카 관련 이벤트가 끝나면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하지 않으려나요? [3]

만일 제가 모르고 있던 문제나 제 언행에 대한 비판은 달게 받겠습니다.


그리고 오후8시부터 오전12시까지 4시간밖에 없는 경험치, 드랍률상승과, 드링크가 아닌 돗자리는 불합리적이라고 미리 말해두겠습니다.



로스카 한정으로 상술한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이 상황에서 시간을 늘리는 등의 혜택은 시간대를 보아 피크타임을 노리고 만들어 낸 혜택이라 개인적인 의견으론 그 이상의 필요성을 못느꼇을수도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또한 로스카에 대한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건 이전부터 있었던 프레임 드랍이나 간헐적으로 게임이 꺼지는 등의 문제가 겹쳐서 유저와의 의사소통에 힘듬이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서버를 유지한다는것 자체가 예산과 인력이 들어가기 때문). 그래도 신설서버관련 문제는 저번달부터 있었고 물론 운영진도 인지하고 있을것이라고 믿고있습니다.



그리고 만약일수도 있지만 서버 이전을 한다고 언급한것에 대해서의 제 생각은 매칭 시스템이나 거래소 시스템에 관해서는 통합을 시키되 확성기나 다른 '만나서 거래하는'등의 기능은 각 서버에 한해서 유지할것이라 예상됩니다.

거의 인피니티 워 개봉전 급의 뇌피셜이었지만 적게나마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을 하기에 적어봣습니다.


그때까지의 기간은 너무나 길겠지만. 유저수 포화를 막기위해서만 만들었다고 밝혀지면 실망을 금치 못할것입니다.

댓글 3

  • images
    2018.05.02 08:21 (UTC+0)
    지금까지 나오는 정보들로 봐선 막줄이 팩트임
  • images
    2018.05.02 08:22 (UTC+0)
    억분의 일이라도 GM분들이 지금까지 상황을 모르셨다면 오늘 이벤트로 로스카 상황 뼈저리게 느끼시게 될 것 같네요.
    쌓인게 하도 많은데, 이벤트 중에 한 마디도 안 나올 리는 없으니까요...
  • images
    2018.05.02 08:24 (UTC+0)
    막줄 팩트 맞아요 신섭 만들게 된 배경이 구섭 채널 50개로 늘려도 계속 터져나가서 어쩔수 없이 만든거라서요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