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건의 게시판

QNA 관련 몇가지 건의 합니다

1. 이미 언급 된 내용 또 QNA에 쓰지 마세요


귀속형 브로치는 이미 이번주 개노에 언급이 된 내용입니다. 이걸 굳이 QNA에 또 쓰는 이유가 뭡니까?

QNA로 추가로 알려주지 않으면 문제가 생기는 부분이 있던것도 아닌데,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QNA에 적지 말아주세요.

되려 반복해서 다시 자세히 언급해야 될 내용은 따로 있었던 주였는데, 공속 한계치에 대해 유저들이 납득 할 수 있을 레벨의 자세한 설명은 빠지고 이런게 들어갔네요.


쓸모없이 자리만 차지하는 "이미 언급된 내용" 넣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2. 버그 수정은 QNA에 쓰지 말아주세요


QNA에 버그 수정 요소에 대해 왜 적습니까?

앞으로 버그가 발견 될때마다 QNA에 하나당 한 항목씩 적을 건가요? 버그를 고치는건 당연한거고, QNA에 올라와서 유저와 개발사 사이에 대화가 필요할 정도로 논란이 생길 만한 게 아닌, 그냥 간단 명료한 사항입니다.


이런걸로 QNA 자리 채우기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3. 항목마다 말 좀 정확하고 자세하게 작성해주십시오


계속 언급되는 문제입니다. 자꾸 몇몇 항목에 대한 대답이 명료 하지 않고, 여러가지로 해석될 여지를 주며 이로 인해 추가로 의견이 갈리게 될 상황을 만듭니다. 대표적으로 5/14 qna 6번 항목(수치조정을 한다지만 가장 논란의 여부였던 어느 캐릭터에 맞추는지, 다시 상향 평준화를 하는지 스텔라만 하향하는지의 여부가 명시되지 않음) 과 5/28 qna 4번 항목(이전 최상위 레이드와 같은 수준의 치명타/적중률이라는게 기존 바썬 출시때 기준인지, 지금 바뀐 바썬 기준인지도 명확하지 않음, 시선에 따라 양쪽으로 모두 해석이 가능함)이 있습니다.


제발 유저들이 QNA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자세히, 그리고 명확하게 써주십시오.




QNA가 날이 갈수록 빈약해지고 있습니다.

게임이 나아져서 QNA에 언급될 문제점/건의사항이 줄은 결과로 이렇게 된거라면 참 좋겠지만 

그런 상황이 전혀 아니란건 다들 아실겁니다. QNA의 의의였던 쌍방 소통은 이미 무너진지 꽤 되었습니다.


부디 쇄신 하시고 제대로 된 QNA를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0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