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건의 게시판

이럴거면 건의게시판 삭제시키고 소통한다는 말 취소하세요 [4]

이퀄라이저 제스쳐 얻겠다고 코스튬 없애버릴 바에 게임을 없애는 게 더 낫겠습니다.

그냥 이 소리로 들립니다.


"제스쳐랑 이퀄라이저만 따로 쓰고 싶다고요? 그럼 의상은 필요없으실테니 없애드리겠습니다.

네? 그럼 삭제한 코스튬이 다시 얻고 싶으면 어떡하냐고요? 간단합니다! 다시 한정판 코스튬패키지를 구매하거나, 코스튬을 이것저것 삭제시키고 모은 원단으로 다시 만드세요!"


개발자님들? 이거 본인들이 직접 큰소리로 소리내서 읽어보세요. XX같다는 생각 안들어요?

아... 그런 생각이 들었다면 저렇게 기획했을리 없으니 생각이 없다는 뜻이겠죠.


차라리 추출아이템을 새로 출시해서 그걸로 제스쳐나 이퀄라이저를 추출할 수 있게 해주거나, 보유만 하고 있어도 가능하게 해줬으면 욕은 안먹었을텐데... 왜이리 일처리를 못합니까?

이딴 식으로 할거면 건의게시판은 왜 만들었고, 소통은 왜 하겠다고 했습니까? 성명문사태 때 잠깐만 불길 잠재우려고요? 트럭 막으려고요?

댓글 4

  • images
    2021.05.25 14:27 (UTC+0)

    저랑 같은생각이신진 몰라도 저는 이번 패치는 다떠나서 완전한 소통의 차단이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진짜 일처리를 못하는거라 해도 소통을 하려 했으면 본인들의 문제를 파악하고 이러려곤 안했으리라 생각되네요.

  • images
    2021.05.25 14:33 (UTC+0)

    변명할게 없으니까 유저가 내 말을 곡해했다는 김홍규

    변명할게 없으니까 유저의 선택이지 강요가 아니라는 조용남


    둘이 뭐 똑같은 레벨이죠.

    • images
      2021.05.25 14:33 (UTC+0)

      이제 이걸로 더 갈구면 사과문 한 두어장쯤 쓰고 '한명의 개발진으로 돌아가서' 같은 소리나 할까요?

    • images
      작성자 2021.05.25 14:37 (UTC+0)

      고먐미그러면 뭐...

      "지금까지 소울워커를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로 번역하면 될 듯 싶습니다.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