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스포일러주의) - 헨리추적

  • 월정화
  • 2018.04.28 07:53 (UTC+0)
  • 조회수 182

진짜흑막은 따로 잔디이불을 깨면서 알아보세요


헨리 여태껏 극악무도한 짓을한 흑막인줄 알았는데 진정한 흑막은 따로있었다. 니어워커들로 하여금 소울워커들의 정신을 피폐하게 만드는 이른바 [동정심]을 유발하기위해 (실제 루인포트리스에서 니어워커들과 싸우다가 진짜 적만아니었으면 친하게 지낼 수 있었다는둥 그런대사가 나옴) 니어워커들과 대결하게 하지만 애시당초 니어워커들은 그런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이 있었고, 헨리는 이 작전은 실패로 판단, 도주하기에 이른다.


네드컴퍼니는 그 작전 실패이후 거대한 우주선이라는 떡밥만 남겨놓은체 종적을 감춘상태.. 잔디이불내부에서 드레드폴 에코에서 "이러면 얘기가 달라지잖아 헨리 이자식" 이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것을보니 헨리는 이미 최종흑막과 내통하고 계약을 맺었지만 어떠한 사정에의해서 그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듯하다.


결국 진짜 흑막과의 계약도 예기치못한 이유로 실패해버리고, 니어워커들도 따로노는 마당에 헨리는 멘붕하기에 이르고 결국 도주를 선택한다. 그것을 알아차린 별숲리그 정보담당 부서는 헨리의 경로를 추적 헨리의 정보를입수하고 마지막에 캔더스 시티에서 캐서린을 잃고 멘붕하신 아론에게 그걸 뿌리고 현재의 에픽 스토리는 끝난상황 (상세하지 못한것은 사전에 스포방지때문 그냥 그정도로만 아시길)


[캔더스시티] - 숨겨진 헨리의 추적경로 탄생 (예상위치는 좌표 719.814)  콘크리트 정글 옆부분으로 추정 그곳에 두가지 갈림길이 있는데 좌회전길은 안열리고, 우회전길은 콘크리트정글 (엄연히 다른길임) 혹은 브레이크아웃 오른편에 차들이 늘어져있는데 그거 다치우고 거기에 열릴가능성도 충분히있음


왜 이곳이냐? 저 좌표찍은곳에 보면 멀리 빨간 교각이 보이는데 (금문교 비슷한것) 지금 잔디이불이 이미열린 로코타운 기준으로 엠뷸런스를 북쪽으로 봤을때 잔디이불은 남쪽에 위치, 캔더스도 엠뷸런스가 있는데 저곳이 북쪽으로 치면 이위치가 남쪽이다. 

거기에서 최종루트 우주기지로 향하던 헨리발견 도주에 실패하자 소울워커들 + 별숲리그와 교전을 벌이게되는데 결국 자신도 니어워커화 대충 뭐 이런설정..(돼지레이드?) 그리고 마지막에 다잡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이상공백으로 빨려들어가게됨.. (왜냐? 애초에 최종흑막과 계약 파기했으니까 처절한 응징이 기다리고 있을것 같은 예상)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