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메난민분들 보세요 [3]

메에서 난민으로 소워오셨으니 간단하게 알려드리고 싶어 말씀 드립니다.

 

일단 저도 메를 하다 질려서 소워로 온 유저입니다. 메의 시스템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만 지금 그 메에서의 지식을 여기서 쓰지 마세요.

특히 현질, 저 소워에 돈 쓴 건 코스튬 사는 거 뿐이였고 그 마저도 제 월급으로 충분히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얼마 쓰면 되느냐 물어본다면 돈 말고 시간을 써주세요.

시간을 써달라고 했지만 빠르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최종스팩이라 말할 수 있는 스팩을 유지하며 조금만 더 강해지고 싶어하는 유저긴 합니다만 제 스팩으론 어디 컷 당해본 적이 없습니다. 이 스팩 저는 1년안에 완성했습니다. 스팩에 투자 안하고요.

 

이 게임에는 강화를 위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물론 그걸 캐쉬샵에서도 팔긴하나, 캐릭터 하나를 생성해내서 그걸 점율작이라는 것을 같이 병행해서 한다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도 9칸이 그냥 열려있는 상태니 캐릭터 창 여는 거 어디서 사요라는 질문 안하셔도 됩니다.

모르는 것이 있을 땐 닉네임 옆에 보라색과 민트색 딱지가 달린 분들에게 물어보세요. 그분들은 고인물이시니 조언을 들을 땐 정말 딱입니다.

 

만약 소매넣기를 기대했다면 그건 죄송하지만 저희도 당한 게 많아요. 많이 털리기도 했고요. 그렇기에 그닥 기대하지 마세요.

 

펫 시스템을 찾으신다면 없어요. 메에선 펫이 필수고 그걸 살리기위해 돈을 지불해야했고 배고파하지 않게 돈을 줘서 먹이를 줘야하죠. 하지만 소워는 그냥 지나가면 돈이라던가 먹어져요. 그래서 딱히 문제되지 않을 겁니다.

 

저희는 천장 시스템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무작정 확률만 하진 않아요. 돈 쓸려고 하지 마요…

 

마지막으로 최종템까지 돈으로 할 수 있긴합니다. 다만 그건 비추하는 게 만렙찍고 할 게 없어요…. 들어와서 드는 생각이 뭐하지?였던 게임입니다…

무조건 천천히 하세요…

 




근데 난 왜 이 겜 1년 넘게 하고 있냐!!!!!!

댓글 3

  • images
    2021.02.26 17:48 (UTC+0)

    위치렉, 부족한 컨텐츠량, 두덕리겜의 한계, 편의성시스템 문제, 특히 튜토리얼 매우난감 등등이 있긴한데 4주년이 지난것 뿐 아니라 요즘시대게 맞나 싶은 구형엔진... 근데 그게 유저끼리 묻고 알아가고 익숙해지고 하는 초기 rpg겜 느낌이 나는건 개인적 생각인데 초창기 엘소드(아크엔젤, 장교복, 데빌아크 시공초창기까지 있던시절) 즐겼던 입장에선 그때 분위기가 조금 있는거 같아요

    물론 프로그램, 유사겜, 코딩덩어리라 불리는 부분의 일부 문제는 해결해야는건 맞지만요ㅋㅋ

    더군다나 최종진행에서 너무 라이트한점은 솔직히 캐릭 몇개 두면 해결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ㅋㅋ

  • images
    2021.02.27 06:12 (UTC+0)

    -메-

  • 2021.02.27 11:17 (UTC+0)

    ㅇㅈ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