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하루 50까지 키웠는데.... [6]

성능만 따지면 다른캐릭을 하는거 추천함 진짜루...


그런데 난 쌍검 좋아하잖아....똥인거 알고도 하는 똥믈리에가 되겠습니다!!


하루가 진짜 슈아 엄청나게 못깨는캐릭인데 잡몹 여포라는 평은


그냥 다른캐보다 몹몰이기 사거리가 좀 더넓어서인거같음


걍 이거 하향하고 딜좀 늘려줬으면함


보스를 못잡아도 너무 못잡음 파티하면 맨날 버스타는 기분이고


솔플로 매니악돌면 하루 이름답게 하루종일 보스 잡는거같음...


물론 체감이.....원거리에서 스킬쓰면 sg딸려서 허덕허덕...


평타칠려니 보스몹 주변에 범위기 팡팡 멘붕옴....


뭐 승급하면 콤보 데미지증가 있다는데 보스자식들이 장판기


까는 똥같은 보스들이 벌써 나오는데??


이거 콤보 유지시킬수있긴함?? 엥간한 신컨아니고선 무리같은데


잡몹여포가아니고 노멀 여포로 이름 바꿔야될듯 ㅇㅇ


노멀하나는 잘돔 ㅋㅋㅋ 매니악은 한번갈때마다 진이 다빠지는 느낌...


공짜로 준 45제 4강무기 들고다니는데 딜이 너무 부족해....


그나저나 루인 서브퀘누가 만들었는지 개빡침...기껏 매니악 다돌았는데


노멀 하드 다시 한번씩 보내네.....ㅂㄷㅂㄷ

댓글 6

  • images
    2018.04.14 10:37 (UTC+0)
    팁드리자면 처음에 크로스로 불판 깔아놓고 딜을 넣으시면 됩니다. 크로스 잘깔면 100콤보 빨리 달성해서 딜뻥이되긴해요. 그리고 다단히트 들어간 스킬들을 간간히 써줘야되고요.
  • images
    2018.04.14 10:38 (UTC+0)
    진짜 자신 근처에 장판 깔거나 결계 치는 보스 만나면 할게없음... ㅋㅋ
  • images
    작성자 2018.04.14 10:39 (UTC+0)
    처음이 불판깔고 스킬 몇개꼽으면 보스가 파닥대면서 날뛰던데..... 콤보 100까지 빠르게 쌓을수있어도 유지가 안될거같아 보여요 ㅇㅇ
  • images
    2018.04.14 10:40 (UTC+0)
    100콤 유지 할 필요없어요. 100콤 달성하면 공격력 5중첩되는데 이 상태에서 콤보 늘려봤자 유지가 안되요.
  • images
    작성자 2018.04.14 10:42 (UTC+0)
    아직 하루 승급을 못해서 ㅇㅇ...그 100콤보 찍고나면 일정시간 유지되는 패시브인가요?? 아니면 콤보 끊기면 바로 해제되는 패시브인가요??
  • images
    2018.04.14 12:29 (UTC+0)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이리스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