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건의 게시판

1년만인가 복귀하려고 업데이트하는데 너무 퍼주네 [388]

이렇게 막 퍼주면 저렙구간 더 빨리 없어질텐데

모든 겜이 왜 유저가 적어지면 다 이러지...


갠적으로 캐릭터들 다 데미지 너프 시켰으면 좋겠다

캐릭터들이 세면 던전도 빨리 돌아버리기 때문에 겜이 금방 질려...

옆동네 던 이나 마영전이나 ㅈㄴ 대표적인 사례들


게다가 캐릭터들이 세면 다들 파티 안 하려고 한다

어차피 혼자 뛰어도 클리어 쌉 가능이거든

2-3인 돌아도 반피정도 남을정도로 난이도를 맞추지 않으면 파티활성화 절대 안댄다

지금처럼 퍼주면 더더욱 

댓글 388

  • images
    2020.07.16 12:39 (UTC+0)

    BEST잠깐하고 다시접을거 헛소리하지말고 접으셈

  • images
    작성자 2020.07.16 15:58 (UTC+0)

    BEST내창은하늘을내가 에프넬이였으면 이 ** 성희롱으로 고소했음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자/살하거나 ㅋㅋㅋ 나를 조종하는게 이 ㅆㄷ파오후존못이라고??? 이건 자/살도 ㅇㅈ이지 ㅋㅋㅋ 에프넬쨔응... 이러면서 얼마나 ㅅㅅㄱㄱ했을까 ㅋㅋㅋ 우욱 ㅋ

  • images
    2020.07.16 17:11 (UTC+0)

    BEST컨텐츠가 몇개 안되어서 똑같은 메이즈만 무한반복하는데 난이도가 높으면 처음에나 재밌지 몇달동안 파밍하면 오래걸리는게 더 질림

    그리고 저레벨 장비좀 퍼준다고 파티활성화가 안되지는 않습니다. 최종장비 낀사람들도 드랍률이랑 클리어 타임때문에 풀파티 채워서 다니는데 걱정할 정도는 아님. 오히려 저렙 장비 맞춘다고 몇주동안 속황이랑 프멀 노가다하면서 장비맞추는 구간에서 떨어져 나가는 라이트유저가 더 많아요.


    그리고 저렙구간 파티 활성화는 유저가 많아야 하는거지 유저가 적은데 2~3명없이는 못깨게 맵 만들어두면 파티모집하고 30분이고 1시간이고 기다려야하나요? 혼자서 스토리 보고 올라와서 다른유저들이랑 장비파밍이나 다니게 시켜야죠.


    일단 혼자서 솔플 가능하다고 솔플하고 다니는 유저는 거의 없습니다. 찾아보면 있기야 하겠지만 파티플래이 충분히 활성화 되어있어요. 스토리구간이나 솔플다니는거죠 글 읽는 속도가 사람마다 다르고 스킵때려박는 유저도 많은데


  • images
    2020.07.16 12:39 (UTC+0)

    잠깐하고 다시접을거 헛소리하지말고 접으셈

  • images
    2020.07.16 15:00 (UTC+0)

    ㅋㅋㅋ 이슈타르슈란 아이디로 ㅆㄷ소리 개역겨움ㅋㅋ

    논리도 맞지않고 말빨타령하는거 오우쉣 지건 딱대ㅋㅋ

    우리 씹덕 열받아서 한댓글에 2~3개씩 댓글달기 시작하노 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0.07.16 15:58 (UTC+0)

      내창은하늘을내가 에프넬이였으면 이 ** 성희롱으로 고소했음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자/살하거나 ㅋㅋㅋ 나를 조종하는게 이 ㅆㄷ파오후존못이라고??? 이건 자/살도 ㅇㅈ이지 ㅋㅋㅋ 에프넬쨔응... 이러면서 얼마나 ㅅㅅㄱㄱ했을까 ㅋㅋㅋ 우욱 ㅋ

    • images
      2020.07.16 16:59 (UTC+0)

      내창은하늘을페그오 아는 니가 씹덕맞네

  • images
    2020.07.16 17:11 (UTC+0)

    컨텐츠가 몇개 안되어서 똑같은 메이즈만 무한반복하는데 난이도가 높으면 처음에나 재밌지 몇달동안 파밍하면 오래걸리는게 더 질림

    그리고 저레벨 장비좀 퍼준다고 파티활성화가 안되지는 않습니다. 최종장비 낀사람들도 드랍률이랑 클리어 타임때문에 풀파티 채워서 다니는데 걱정할 정도는 아님. 오히려 저렙 장비 맞춘다고 몇주동안 속황이랑 프멀 노가다하면서 장비맞추는 구간에서 떨어져 나가는 라이트유저가 더 많아요.


    그리고 저렙구간 파티 활성화는 유저가 많아야 하는거지 유저가 적은데 2~3명없이는 못깨게 맵 만들어두면 파티모집하고 30분이고 1시간이고 기다려야하나요? 혼자서 스토리 보고 올라와서 다른유저들이랑 장비파밍이나 다니게 시켜야죠.


    일단 혼자서 솔플 가능하다고 솔플하고 다니는 유저는 거의 없습니다. 찾아보면 있기야 하겠지만 파티플래이 충분히 활성화 되어있어요. 스토리구간이나 솔플다니는거죠 글 읽는 속도가 사람마다 다르고 스킵때려박는 유저도 많은데


  • images
    2020.07.17 01:26 (UTC+0)

    파티하려고 해도 저렙구간에는 파티가 안잡혀서....

    그나마 저렇게 뿌려야 저렙구간이라도 혼자하지 저렇게라도 안주면 어쩔 수 없어요 ㅜㅜ


  • images
    2020.07.17 01:29 (UTC+0)

    이슈타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페그오 얘기나온거봐선 작성자가 씹덕이 맞다.

    겜캐릭터 닉넴도 이슈타르지만 스토브 아이디는 길가메쉬군

    뭐 누가봐도 씹덕이 씹덕 얘기하면서 욕하는걸보면 많이 흥분했다는걸 알수있는듯

    고로 무명객이 승리함 작성자는 이상한 말만함

    근데 굳이 이걸 가지고 저리 욕이나 하면서 싸우는것도 추하긴하다.

    이 사람은 앞에 ppt할 때 반박받으면 상사든 뭐든 말대꾸하지마 씹덕아 하면서 쌍욕박을듯 무섭다 ㄷㄷ

    • images
      작성자 2020.10.25 15:35 (UTC+0)

      버질딸똥줄타서 그 없던 머리도 더 빠지겟노?

    • 2021.07.17 10:54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캐영상 보고 다시 와봤는데 이 ** 닉 바꿨넼ㅋㅋㅋㅋ 버질딸은 ㄹㅇ 페도새키인걸 너무 티내긴햇어 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0.07.17 13:50 (UTC+0)

    유저 몰려있는 구간까지 빨리 가라고 주는거고 장비 단계마다 강화&옵작 노가다 하려하면 너무 오래걸려서 지금 상태가 적당함

    최종 보급템도 옵작 안하면 파티 보냑 이상 파티는 못들어가고

    얼마전까진 노강으로 줬는데 그거 유지했다면 디플루스 돌다가 접을듯

  • images
    2020.07.18 23:50 (UTC+0)

    웨스트워 지역 너프 쳐먹긴했지만


    보니악 템으로 돌기는 충분히 뭐같을텐데?


    지금 최종템으로 무난하게 될까말까에서 헬난이도인걸 보면 말이지

  • images
    2020.07.22 15:37 (UTC+0)

    얘들 뭔데 댓글쌈을 이렇게나하냐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