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뉴비 질문합니다 [3]

아카식 레코드인가 그건 뭐하는거에요?

뉴비인데 레벨업 하는거 말고 뭐해야될까요??

한 십만원정도 지르면 체감이나나요?

댓글 3

  • images
    2020.05.22 02:17 (UTC+0)

    아카식 레코드는 카드 뽑기하는 건데 스펙을 올리는데 쓰기도 하고, 스태미나 회복 같은 유틸 성능도 있어서 필수로 모으셔야 합니다. 물론 수많은 카드 중에 쓰는 카드는 몇 가지 없습니다. 이 부분은 따로 공략 게시판 등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전송기는 돈 주고 살 수도 있고, 천장에 박을수도 있는데 인게임에서도 충분히 구할 수 있는 재화입니다.

    레벨업할 때는 퀘스트 밀면서 스토리 즐기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제니스와 트리샤의 신뢰도를 올려놓는 작업을 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분들한테 물어봐서 조언 받으셔요.

    이 게임에서 꼭 질러야 하는 건 없지만, 가장 가성비가 좋은 건 코스튬입니다. 원하는 룩을 맞추고, 브로치를 박을 코스튬을 사는 게 가장 부담이 적습니다. 코스튬 별로 스펙 차이가 생긴다거나 그런 건 없고, 그냥 룩 맞추고 싶은대로 사시면 됩니다. 정히 돈 박아서 스펙 체감을 하고 싶으시다면, 30여만원쯤 하는 아카식 레코드 천장을 추천드립니다.

  • images
    2020.05.22 03:28 (UTC+0)

    처음부터 지르진 마시고, 일단 하나라도 만랩까지 키워보세요. 아카식은 솔직히 부캐작 및 점유율작 등으로 천천히 모아가시고 


    (이러면서 강화파괴방지권, 에텔라이트, 에텔도 같이 모입니다. 강화에 필수요소)


    적어도 2-3개월 후까지 잡고 있을 만하다 싶으면 그때서 필요한 아카식에 대해 현질을 생각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그전에는 코스튬 + 루키패키지 1,2번 정도 (총액 3-4만원) 선에서 즐겨보시길 권합니다.

  • images
    2020.05.22 03:35 (UTC+0)

    신용도 작도 잊지 마세용~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