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올리면서 어떤 순서로 뭘 맞춰야되는지 얘기해드리겠습니다
1.육성 구간 (1~55->60) 55까지 지원해주는 경험치보너스 장비를 끼시고 55에 아우리트 6강 보호 장비세트를 주는데 그걸 다 +6까지 강화해서 60렙까지 스토리따라서 육성하면 됩니다.
2.60렙을 찍으시면 본격적인 장비 파밍이 시작됩니다. 장비 파밍은 계단식(보하드,프멀 -> 보니악 -> 히하)로 이루어지며 보하드와 보니악은 '얼터 오브 보이드' 라는 60렙제 던전의 난이도 별 호칭이고 프멀은 55렙제 던전인 프라이멀을 지칭합니다. 각 던전은 입장 퀘스트를 깨야 입장할 수 있으니 꼭 깨야하고 보하드와 프멀은 사람들이 없으니 리그 (타 게임의 길드 시스템)에 들어가 보하드 장비를 파밍하여 보니악 최소컷(장비 파밍 던전에 입장하기 위한 최소한의 스펙)을 맞춰야 합니다.
2-1.브로치를 착용하려면 아바타가 있어야 되고 브로치 소켓이 3가지(공격형, 방어형, 기능형) 모두 뚫려있어야됩니다. 무료로 주는 아바타 대부분 공격형 소켓만 뚫려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고 착용한 브로치는 소정의 제니로 다시 회수할 수 있습니다. 등급은 비터 킬로 메가 기가 테라 총 5등급이며 종류는 sd bsk fot sin 으로 총 4종류입니다. 최소 메가 이상 착용해야되며 한 아바타 부위에 착용한 브로치의 종류와 등급을 통일하면 그에 맞는 세트 옵션을 받게되는 것까지 알고 계시면 되며 일단 지금 단계에서는 sd : 멜터(메가) 를 총 5개 착용하는 걸 목표로 하시면 됩니다.
3.보하드를 맞추시면 바로 65렙까지 육성하거나 보니악 장비를 파밍한 후 65렙까지 육성하거나 두가지 루트로 나뉩니다. 60레벨 이후 던전은 60레벨 장비가 아니면 보정 (너프)를 받아서 약해지기 때문에 60레벨에서 파밍했던 겁니다. 이쯤되면 장비파밍에 대해선 알아서 잘 하실 것이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합니다.
X. 글자수가 모자라 모르시는 건('아카식') 공략게시판에 검색하시고 브로치는 공식 홈피 업데이트 내역을 보시면 되며 공격력 퍼센트 옵션은 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