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이 게임 뉴비가 떠나는 구간은 정해져 있는데 안고치고 있는게 크죠 [3]

1. 루인포트리스 : 그나마 수정되었다고 하지만 여전히 빡세고 함정구간이 많습니다.


이것도 함께 수정해야한다고 유저들이 계속 말했지만 새로운 콘텐츠 추가라는 다른 더 급한 문제에 집중한다면서 놔두었는데 문제는 이제 6개월이 넘어갑니다.



2. 잔디이불 : 루인포트리스보다는 문제가 덜하다고 하지만 루인포트리스의 문제가 해결되면서 문제가 크게 부각되었습니다. 이것도 6개월째 전혀 손도 못대고 있습니다.



3. 승급퀘스트 : 이건 진짜 하도 많이 지적해서 이젠 다 아는 문제군요



4.  보이드 의 지나친 자원소모 : 이거역시 애초에 문제를 발생할수밖에 없는 구성이었습니다.


보이드 장비 제작으로 재화를 회수하게 마들면 처음부터 많은 재화를 많이 가진 사람만 유리하다는건 다아는 사실 이고, 고랩유저들의 재화를 충분히 소모시킨 시점에서 어느정도 제화 소모를 줄이고 다른 재화소모 수단을 만들어야 했는데 이걸 안했습니다.



5. 프라이멀과 보이드 하드 파티문제


이거 계속 지적되는겁니다.  9월부터 계속 문제가 거론되었고 그래서 유저들이 제발 활성화 방법을 만들어돌라고 그렇게 건의했는데 신규 콘텐츠 만들어야 한다면서 방치했습니다. 아직도 해결이 안되었고 그나마 이벤트로 보이드 9강을 뿌려서 간신히 해결책이라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치되던 4개월동안 10분~20분 씩 기다려서 간신히  파티구해서 가야했던 유저들중 못 견디고 떠난 유저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거 뉴비들 못견디고 떠난다고 빨리좀 고쳐돌라고 그렇게 이야기해도 안고치고 버티고 있으니 뉴비가 없을수 밖에요


그리고 이렇게 떠난 유저 다시는 안옵니다. 이미 게임에서 고통 받을대로 받았는데 다시 오고 싶겠어요?

댓글 3

  • images
    2019.01.27 15:47 (UTC+0)
    개인적으로 루인과 잔디이불(가멘터 vs 어윈 아우리트6강, 노돌)은 도전정신을 자극해서 오히려 재미있었는데, 꼬접구간이었군...
  • images
    2019.01.27 19:53 (UTC+0)
    혼자 돌려고 한다는게 문제아닌가요? 다른사람이랑 같이돌면 수월하고 파티모집햇는데 지원안오면 속황이나 다른곳가면 됩니다. 그리고 승급퀘는 도와달라고 모집하면 캐리할사람이 금방 구해지던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신지..
  • images
    2019.01.27 20:00 (UTC+0)
    솔직히 말해 님말은 여러단계 건너뛰고 하루만에 종결템 맞추게 해달라는 소리로 밖에 안들림..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