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진짜 마지막으로 한정 아카식 이야기 쓸께요

이미 2주년 기념 축제는 망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또다시 축제가 될수 있습니다.


2017년 6월 이던가요? 소울워커가 망해갔을때 부터 2018년 4월까지 즉 소울워커가 사실상 모두에게 잊힌 게임이 되어갈때 이 게임을 지켜왔던 유저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부르는 명칭은 정말 다양해요


전 그런유저들을 위한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제가 아는 분중에 그런분이 한분 있고 제가 보는 방송중에 그런 분이 한분 있습니다.



그런데 전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 없다고 봐요


게임내에서는 구할수 없으며 매우 유니큰 가치를 가지는 물건 그리고 이것은 게임에서 기념이 될만한 물건


제가 생각한건 한정아카식었습니다.



어짜피 나온거 어짜피 이미지 다 망친거 이기회에 기념으로 주는 거예요


2017년 6월부터 2018년 4월까지 접속일이 며칠 이상인 유저 또는 그동안 얼마 이상의 돈을 쓴 유저 이들 모두에게 1주년 기념 한정 아카식과 2주년 기념 한정아카식을 수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이 게임을 지켜오고 게임에 쓴 애정을 기념하는 상품으로 만들어서 지급합니다.


저는 그것이 1주년 기념 아카식과 2주년 기념 아카식과 그 아카식을 따로 제작한 실제카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가 그 사람들에게 속하지도 않고 저는 어디까지나 가끔씩 쓰는 소 과금유저라서 뭐라고 정확하게 조건을 제시하긴 힘드네요


하지만 게임에 애정이 깊고 정말 게임을 지켜오는데 많은 도움을 준 유저들을 위한 보상이 필요합니다.


이 보상이 옳냐구요? 게임이 망해갈때 게임을 지켜오고 게임을 유지하게 도와준 사람들을 위한 보상입니다.


이건 확률 따위라는 형평성으로 말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게임을 지켜오고 망해가는 순간 마저 절대 게임에 대한 애정을 버리지 않은 유저라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누가봐도 부러워 할만것 이며 결코 다른 방식으로는 얻을수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



그것에 저는 1주년 기념과 2주년 기념 한정 아카식이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그걸 보면 누구나 다 부러워하고 이사람들은 대단하구나 라고 느낄꺼예요


그리고 이것을 확실하게 알릴수 있게 실제 카드를 만들어서 지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전 글에서 적었듯 1주년 뒤에 왔지만 지금까지 쓴 돈이 얼마 이상인 유저에게도 2주년 기념 아카식의 실제 카드를 함께 주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물론 이것은 당장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약속을 하고 약속을 지키기만 하면됩니다.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