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이렇게 된거 앞으로 한정 아카식은 이렇게 내주세요 [1]

한정 아카식 이야기는 그만 하고 싶었는데 이왕에 이야기 나온거 끝을 보고 싶었습니다.


한정 아카식 레코드는 지금까지 소울워커를 지켜온 유저들을 위한 감사와 보상을 담아서 내놓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런만큼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많은 돈을 쓴 유저라면 이 카드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보고 이렇게 보았습니다.



1. 앞으로는 매년 x주년 기념에만 한정 아카식을 출시합니다.


2. 이렇게 나오는 x주년 기념 한정 아카식은 그 달에 일정 금액이상의 캐시를 썼거나 또는 그 해에 일정 금액 이상의 캐시(이건 물론 수백만원에 달합니다.) 를 쓴사람에게는 반드시 히든으로 모두 지급합니다.


3. 무과금 유저 를 위해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3장의 뽑기를 추가로 지급해줍니다.


4. 이런 한정 아카식은 이후 상시로 전환되지만 일러스트가 바뀝니다.


5. 2번 또는 3번으로 한정 아카식을 가진 사람은 일러스트를 바꿀수있거나 또는 다른 카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6. 이 한정 아카식은 차후 실물 카드로 만들어서 이 카드를 가진 유저에게 지급해줍니다.


한정 아카식을 내놓은 목적이 돈을 쓰게 하는건데 한달동안 많은 돈을 쓴사람 또는 지금까지 쓴 돈이 엄청나게 많은 사람에게 안줄 이유가 없습니다.


이런거 주면 이런거 모으려고 욕심부리거나 또는 얻고 싶어하는 사람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쓸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카드들을 나중에 도감 시스템 개편으로 5성 아카식 첫장에 모두 모아두면 게임을 오랫동안 하고 그 게임에 애정을 가진 유저에게 주는 훈장이 됩니다.


그리고 게임에 서비스 종료되도 실물 카드를 받아서 그것을 간직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추억이 있을까요?

댓글 1

  • images
    2019.01.11 16:34 (UTC+0)
    타 게임처럼 일정금액을 지르면 일반 한정카드를, 그이후로 맥스를 찍으면 히든 한정카드를 지급
    이런식으로 바꿔야한다고 생각함...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