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평온초님 보이드 매니악이 아니면 파티에 안끼워준다는 말이 아닙니다. [3]

평온초님이 제글에 뎃글을 달았던데 제글은 보이드 매니악이 아니면 파티에 안끼워준다는 글이 아닙니다.


알터오브 보이드 7월~8월 즈음 되면 보이드 매니악 파티 기준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졌습니다.


당시 프라이멀 8강이 보이드 매니악 파티를 못구해서 게임 때려치고 싶다고 했었습니다.


제가 그때 보이드 하드 돌았던 사람입니다. 그때는 보이드하드 8강가지고도 파티 신청 10번하면 1번이 될까 말까했고


이마저도 보이드 하드 파티와 프라이멀 파티는 계속 줄어들고 있어서 보이드 매니악을 위한 최소 기준을 맞추는것부터가 엄청나게 어려웠던 시절입니다.


간신히 최소컷 채운 스팩은 파티 신청을 엄청나게 하던 시절입니다.


그리고 당시 보이드 건드릴때마다 심심하면 나왔던게 공제 기준을 높여야 하는거 아니냐는 말이었습니다.

진짜예요 제가 직접 확성기로 그런 말을 하는걸 들었거든요 그때 했던말이 공제 기준을 2만6천으로 올려야 한다는 말이었습니다.


보이드 매니악 장비 풀셋을 올 6강까지 올리면 2만 3천 정도의 방어력 나오는데 보이드하드 장비로 2만6천 방어력 안나오면 보이드 매니악 파티 신청하지 말래요


보이드 하드 풀셋에 최종 방어력 2만4천까지 올렸더니 비로소 보이드 매니악 파티를 구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이야 그런 정신 나간 유저 없어서 못느끼겠지만 전 겪었어요


그래서 제가 4개월동안 보이드 매니악 장비 못만들었습니다.


그때 공제 걸던 유저들이 유저들 이제 할꺼 없다고 다 떠나서 이젠 더이상 그런 공제 거는 유저는 없다는게 정말 다행입니다.

댓글 3

  • images
    2018.12.07 03:50 (UTC+0)
    그건 '확성기의 어그로'에 님이 혼자 속아넘어가서 혼자서 뻘짓하신거같은데요?
    막상 그렇게 올리고가니 대부분의 유저들은 그정도 방어력은 안맞췄고요 그쵸?
    그냥 본인이 어그로 확성기에 낚여놓고 왜 남들 탓 하십니까? 10판당 1번 걸러졌다고 하시는데 무기 말고 아니면 악세사리나 적중 컷이 제대로 안되었던건 아닙니까?

    항상 보면 난 A때문에 걸러진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A는 별 문제 없고 막상 B나 C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리고 보니악 파티도 지금보단 몇 배는 더 많았어요.
    7~8월이면 7월 25일이 데이드림 업데이트라 사람들이 부랴부랴 보니악으로 싹 몰리던 기간이라 파티수가 폭증했던 기간입니다. 시기를 착각하신거 아닙니까?
    그때도 게임을 하셨다는건데 남들은 다 맞추는데 왜 혼자 못맞추신거죠?;; 잘못 아신겁니다 당시 컷은 15000도 무난하게 갔어요. 님이 걸러졌다면 다른 스펙을 잘못 맞추신 거겠죠.

    어느 정도는 공감하는 면도 있지만 님의 피해의식은 진짜 82년생 김지영 급입니다.
    온갖 불행요소 다 끌어다놓고 그걸 외부 요인탓(공제)이 100퍼라고 하시면 공감할 수 있겠습니까?
    걸러진다고 하시면, 본인이 파티장 잡을 생각은 왜 안하셨던 겁니까?
  • images
    2018.12.07 04:28 (UTC+0)
    이분 예전에 지나가다 보니까 프멸 6강 들고계시던데
  • 2018.12.07 09:00 (UTC+0)
    아니 왜 공제의 기준이 방어력인가요 ㅋㅋ 피통 6만에 방어력 1.7인 뉴비는 울겠어여..ㅠ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