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보이드 매니악 못가면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어 놓고 뭐하는겁니까? [6]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한거 아닌가요?


보이드 6개월동안 돌게 만든건 어쩔수 없겠죠 그땐 그게 한계였을테니까요 그럼 보이드 매니악을 안돌고도 다른 할것이 있어야 하는데 다른건 왜 다 엉망입니까?


프라이멀은 1년째 파티 모집을 확성기로 해야하는 상황 그대로이고


골든시타델은 행동력 30먹는 던전인데 얻는건 편린 2~3개 몇개의 아이템 조각 이젠 아무도안사서 버리는 아우리트 설계도 뿐입니다.


제발 스타카드라도 돌려주세요 스타카트는 잡텝이라고 없애버리고 추가 보상으로 주는건 없으면 누가 골든시타델에 가겠습니까?



스타카드 없앤지 4개월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추가된 보상이 없으니 진짜 골든 시타델을 죽이려고 작정한것 같은데 그럼 퀘스트에 일반 골든시타델 3번 깨야하는건 왜 넣은겁니까?


다른 캐주얼레이드도 마찬가지인데 완료 보상으로 돈 50만을 주면 뭐합니까? 던전 구조가 X같아서 다들 가기를 꺼려합니다.


로코타운은 함정에 걸리면 순식간에 HP가 10%씩 연타로 날아가는 화염함정이 있어서 사람들이 안즐기고


정크 하이브는 장비 상태가 안좋으면 2명으론 깰생각도 못합니다. 그런 던전이 승급퀘 필수라서 승급퀘 못해서 제발좀 도와돌라는 확성기 걸핏하면 올라옵니다.


밴디트 하이웨이는 재미있나요? 어디선가 날아오는 폭격에 즉사하기 일쑤라서 사람들이 꺼립니다.


아이언 캐슬이 그나마 할만한데 아이언  캐슬답게 너무 길어서 나중에 가면 달리기밖에 기억 안납니다.


설계가 전부 이모양이예요


이노센트 데이드림은 장비 보정때문에 보이드 매니악 장비가 아니면 한판에 10분씩 소모해야합니다.


엑티브 아카식 있으면 낫다구요? 스타 카드 한장에 30만, 네뷸라 150만~200만, 겔럭시는 거의 1000만 가량 게다가 래벨업을 위해서 모아아야 하는 수십장의 아카식은 덤입니다. 이걸 얻어야 장비 보정받는 데이드림이 그나마 할만해집니다.


커럽티드 레코드는 보이드 매니악 아니면 한방이라서 하드 유저 아니면 스토리도 볼수없다고 공인했고

스카이 클락 팰리스도 정신나간 한방싸움이라서 보이드 매니악 장비 아니면 파티 잘 안끼워줍니다.


이게 재미있다고 생각한겁니까?


보이드 매니악 못가면 즐길거리도 없고 계속 손해만 봐야 하는데 보이드 매니악은 또 100번씩 돌아야 무기라도 하나 맞출수 있는 구조


최소한 보이드매니악으로 시간을 끌수밖에 없다면 다른 즐길거리라도 재대로 즐길수 있게 보강하셨어야죠

보이드 매니악에 못가면 모든 스팩업 수단이 봉인되고 추가되는 모든 즐길거리를 즐길수가 없는데 기존 즐길거리는 즐기기가 너무 힘들어서 갈수록 즐기는 유저마저 줄어드는 이구조가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겁니까?

댓글 6

  • images
    2018.09.29 06:35 (UTC+0)
    이제 막 가멘터 150번 잡은 뒤라 저에겐 머나먼 이야기군요...
  • images
    2018.09.29 07:50 (UTC+0)
    결론은 게임을 매우 쉽게 만들면 된다는거군요!
  • images
    2018.09.29 08:04 (UTC+0)
    중간컨텐츠 재미없으니까 건너뛰고 빨리빨리 쉽게쉽게 최종템 다맞추고싶은데 안되니 귀찮으신가요? 님 이제 디스무기 만드시고나면 강화확률 창렬이라고 글올리시겠네요
  • images
    2018.09.29 08:19 (UTC+0)
    데이드림 커럽티드가려면 보니악장비를 맞추면되죠 왜 징징댑니까?
  • images
    2018.09.29 08:19 (UTC+0)
    그리고 스타카드는 유저들이 없애달라고 한건데 이제와서 말해봤자
  • images
    2018.09.29 10:29 (UTC+0)
    없애달라고 했지만 이렇게 될거라는 생각은 못한거지...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