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자유게시판

이벤트로 브로치 좀 풀었다고 빼액하며 과금러부심 부리지마;;; [14]

같은 과금러로서 쪽팔려;;;;; 


서버비만 얼추 200만 정도 납부한 나도 조용히 있는데 니들 왜 그러냐 대체...


그정도 쓸 돈은 있는 거잖아? 아님 그거 투자였어? 

댓글 14

  • images
    2018.05.17 13:44 (UTC+0)
    오? 전투 참가 하는 거야?
  • images
    작성자 2018.05.17 13:45 (UTC+0)

    @얌냠이넹

     근데 쩌리라 아무도 관심 안 줄 거 같음. 일단 아카식이나 까고 오자!
  • images
    2018.05.17 13:46 (UTC+0)
    .....?
    이 글자체도 부심아닙니까 ㅎ
  • images
    2018.05.17 13:46 (UTC+0)
    나도 나름 과금했는데. 근데 과금이랑 상관없이 작업장나오면 저번처럼 될까봐 무섭다...
  • images
    작성자 2018.05.17 13:47 (UTC+0)

    @온돌이

     아 이것도 부심으로 보일 수 있는 건가요? 뭐 부심이라도 상관없지만 부심부릴 목적보단 이벤트로 풀었다고 과하게 반응하는 건 좀 아니다 싶어서 쓴 글이라서 말입죠.
  • images
    2018.05.17 13:47 (UTC+0)

    @실로테

    맞소! 200 과금러는 부심글 반성하라!!! 아카식은 안 깐다!!! 과금은 오로지 룩 뿐!
  • images
    2018.05.17 13:48 (UTC+0)
    걱정하지마 얘 과금한거 인증안되면 걍 소갤충 ㅇㅈ되는꼴이니까
  • images
    2018.05.17 13:48 (UTC+0)
    과금러부심이라는 말이 만약 한 단어로 사전에 등록되어있다면 펼쳤을때 글쓴이의 글이 나와야한다. 아주 정석이다. 이것이 부심이다.
  • images
    2018.05.17 13:50 (UTC+0)

    @씨뮤

    싸움꾼은 빠져 인생이 싸움이여 아주 그냥 이분법으로만 세상 보는 게 어디서 끼어들어
  • images
    2018.05.17 13:50 (UTC+0)
    씨뮤 게시판통제관님은 여기서도 소갤충을 판별하고계신다.
  • images
    2018.05.17 13:51 (UTC+0)

    @얌냠이넹

     ?? 그거 너아니었냐? 저거 내 리그에와서 염탐하더니만 아주 그냥 지 판인줄로알고 나대네?
  • images
    2018.05.17 13:52 (UTC+0)

    @씨뮤

    아휴 무서워라 일진 본능 나오시넹~ 현실 찐따가 말 섞을 정도의 인물은 아니니 더이상 말 걸지 마 인실x 당하기 싫으면?
  • images
    2018.05.17 13:54 (UTC+0)

    @얌냠이넹

     사돈 남말하고있네 너도 허구한날 싸우고있으면서 뭔 주저리주저리 읊는게 많니? 병2신이야 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실 x제발시켜줘 병2신아
  • images
    2018.05.17 13:55 (UTC+0)

    @씨뮤

      ㅇㅋ 기대하고 있어라 다신 컴터 못 하게 만들어줄게 조만간 보자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