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OFFICIAL

공략게시판

[루나폴] 공략

  • 디뮴[디뮴]
  • 2019.12.02 08:56 (UTC+0)
  • 조회수 38

1페이즈는 아큘러스와 에드가를 상대합니다.


아큘러스 주변에서 특정 공격에 맞으면 타락이라는 디버프에 걸리며 치명타 피해량을 높여주지만 5회 중첩 시 60초간 2초마다 2만의 피해가 들어옵니다. 5중첩이 되면 무슨 짓을 해도 살아남기 힘들 정도의 피해량이 들어오니 누웠다가 부활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드가는 자신 주변에 붉은색과 녹색 구슬을 떨어뜨리는 공격을 하는데 붉은 구슬에 맞으면 잠시 동안 스태미나가 0으로 고정되는 디버프에 걸립니다. 녹색 구슬은 짧은 시간 동안 쿨타임 감소를 100%로 고정시켜 주는 버프입니다. 그리고 에드가는 일정 시간마다 10시, 2시, 6시 중 하나의 위치로 순간이동을 합니다. 짝수 배수의 순간이동 때마다 정화의 파동이라는 레이저 공격을 날리는데 이때 레이저의 방향이 아큘러스 쪽으로 향하도록 에드가를 마크 중인 포스원이 신경써줘야 합니다. 그래야 아큘러스의 강화 버프를 지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페이즈는 정크퀸을 상대합니다.


시작한 뒤 얼마 안되어서 중앙에서 12시쪽으로 올라간 위치에서 그림자가 나타나고 가장 가까운 포스원에게로 이동합니다. 이 그림자는 해당 포스원을 따라다니면서 2개의 장판을 깐 후 사라집니다. 피해량이 틱당 15000으로 고정되어 있어 매우 아픕니다. 장판은 보스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깔돼 너무 멀리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현기증이라는 디버프때문인데요. 보유중일 경우 장비의 내구도가 점점 깎이고 5중첩이 되면 부식으로 변하여 틱당 20000의 피해를 줍니다. 5중첩이 되면 살 방법이 없으니 4중첩때 앞서 말한 검은 장판에 닿아 데미지를 받으면 현기증 중첩이 즉시 해제됩니다.

보통 하루와 이리스가 토템조로 퀸즈 소드[추적], 퀸즈 소드[섬멸], 퀸즈 소드[서리]를 부셔주면 되고요. 가장 중요한 것은 쫄패턴입니다. 정크퀸이 자 이리 오세요. 나의 안으로 들어오세요. 를 외치면 모두 딜을 중지하고 정크 퀸의 신봉자를 잡아야 합니다. 정크 퀸의 신봉자가 정크퀸에 닿게되면 정크 퀸이 비명을 지르면서 맵 전체에 검은 장판을 깔고 폭발시켜 포스원을 전멸시킵니다. 그리고 정크 퀸에게 정크 퀸에게 90% 피해 감소 버프가 걸리기 때문에 반드시 신봉자를 잡아주어야 합니다.


이후 이것을 반복하여 정크퀸을 잡으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략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