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30/04/2026

흔적은 남겨있네

오랜만이다

30/04/2026
30/04/2026 12:00 AM
작성 시간 11/03/2026

그녀석들이 떠난지 벌써 1년 [2]

그립습니다...

11/03/2026
11/03/2026 12:02 PM
작성 시간 31/12/2025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까지도 세아스토리 팀의 그 방송 맛을 못 잊고 있다는게 참...거시기한데....ㅋㅋ 사람이 어쩔 수가 없나봐요 쩝... 아무튼 다들 2025년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6년에는 꼭!!!!!! 훨씬 더 행복하고 건강하신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31/12/2025
31/12/2025 06:31 AM
작성 시간 08/08/2025
image

'버스타는 마법사 8596'
이미지

구독을 계속 갱신하며 세아를 기다리는 사람... 아니면 그냥 구독취소를 까먹은사람?

08/08/2025
08/08/2025 04:36 AM
작성 시간 27/05/2025
image

호허호
이미지

오리

27/05/2025
27/05/2025 12:37 AM
작성 시간 17/04/2025

아직도 혼자 저녁 먹을 때면 [1]

심심해...

17/04/2025
17/04/2025 01:47 AM
작성 시간 28/03/2025
image

세아가 없는 세상이지만... [3]
이미지

https://www.heemangstudio.org/hope/campaignView/0000000795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지금보다 더 아름답게...!

28/03/2025
28/03/2025 03:15 AM
작성 시간 27/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14

세아 없는 주말이 벌써.. 흑흑 4월 1일에 개쩌는 방송 해주시겠죠?

27/03/2025
27/03/2025 11:30 PM
작성 시간 26/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13

어느 커뮤니티에 산불 화재로 인하여 소방관 분들에게 기부하는 부원을 보았습니다 세아가 없어도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부원은 남아 있군요

26/03/2025
26/03/2025 11:36 PM
작성 시간 25/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12

세상을 아름답게 산불이 꺼지길 바래요

25/03/2025
25/03/2025 11:08 PM
작성 시간 25/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11

연속 글쓰기로 계정 글쓰기 차단이라니 https://youtu.be/U8laRpeFb1c?si=pWCe8mTjen533DCm 마지막 영상 세아랑 같이 못본게 아쉽네요

25/03/2025
25/03/2025 02:20 AM
작성 시간 23/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11 [1]

이번 한주도 세스 부활 기도 🙏

23/03/2025
23/03/2025 10:14 PM
작성 시간 21/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10 [1]

개쩌는 창팝의 추억이 생각나는 군요 다들 동아리실은 아니지만 여기 가끔 오시는 거죠?

21/03/2025
21/03/2025 12:04 AM
작성 시간 19/03/2025
image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9
이미지

오늘 개쩌는 방송 있는거 맞죠? Ps. 오늘 유튜브 들어갔더니... 바텐더 락스 온더락으로 하나 철은 깔려서 힘들어 하는거 같군요 ㅋㅋㅋ

19/03/2025
19/03/2025 11:29 PM
작성 시간 19/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8 [2]

방송알림이 없는 것이 어색하네요

19/03/2025
19/03/2025 02:32 AM
작성 시간 17/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7

벌써 세아없는 날이 1주일 째군요

17/03/2025
17/03/2025 10:26 PM
작성 시간 17/03/2025

오랜만에 세아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려봅니다.

생각해 보니까 세아 스토리 꾸준히 찾아 온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 만큼 맘 편하게 봤던 곳은 없었던 것 같네요. 졸업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가끔 무의식적으로 시간을 들여다 보면 치지직에 알림 오던 시간이더군요... 매일은 오바 인 것 같고 가끔 그리울 것 같습니다. ㅎㅎ

17/03/2025
17/03/2025 07:12 AM
작성 시간 17/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6

주말은 피곤에 찌는 직장인의 디버프로 못 했지만 다행이 다른 분이 이어서 해주셨군요 오늘도 1기도

17/03/2025
17/03/2025 01:50 AM
작성 시간 16/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5

하루가 끝나기 전! 기도하고 자겠습니다.

16/03/2025
16/03/2025 02:55 PM
작성 시간 15/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4

뭔가 오늘 안올리셔서 대신.... 기도는... 계속된다....

15/03/2025
15/03/2025 02:14 PM
작성 시간 13/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3 [1]

지금쯤이면 스튜디오 정리 거의 끝나셨겠죠...

13/03/2025
13/03/2025 11:29 PM
작성 시간 13/03/2025

여기 언제까지 유지된다고 공지한적 있었나요? [2]

제곧내 유튜브는 유지한다고 공지했었는데 여긴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13/03/2025
13/03/2025 09:12 AM
작성 시간 13/03/2025

세아 프로젝트 부활 기원 - 2 [2]

황사가 심한 날이군요 오늘도 1기도

13/03/2025
13/03/2025 12:26 AM
작성 시간 12/03/2025
image

끄앙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2]
이미지

언제나 예쁜 그림 그려주셔서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뭔가 소통할 방법을 모르겠어서 아무곳에나 써봤습니다 너무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12/03/2025
12/03/2025 03:17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