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툰 🎨
[금요짧툰] EP.6 #풀떼기는이제그만 [264]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이 유~독 반복됐던 이번 주,
오늘은 진짜 샐러드 먹겠다는 다짐으로 출근했는데...
"오늘 제육볶음 어때?!" 🍖
아, 팀장님...
결국혼밥 택했습니다.
👉 플레이크 이벤트!
댓글 달면 루아가 1,000 플레이크 쏜다!
대신, 7월 3일까지 작성한 10명에게만!
많이 참여해 주세요 😝
| STOVE16945994792** | 81203** | 해맑은오** | 007d** | 너** |
| S17206836096388** | Niallatsh** | 피** | 광란의휴** | abab** |
짧툰을 더 보고 싶다면?
👉 바로가기!
댓글 264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ㅊㅊ
ㅊㅊ
제육이랑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 맛있음.
으윽
오점제
ㅊㅊ
제육도 매일먹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