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토브크루 1기 조혜빈입니다♥️
벌서 2시네여...
오늘도 모두 플레이크를 30번 교환하러 가야겠죠!?
그래서 오늘도 직접 행운 부적을 준비했습니닷!!
오늘의 테마는
사니양 연구실의 나모~
그럼 오늘도 플레이크 행운 부적🍀 받으시고
플레이크 대박나세요!!!
댓글 달아주시면 행운 부적 보내드리겠습니닷~~~

오늘도 무려 10억짜리 플레이크 행운 부적,,,,,,,,,
정말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만든
플레이크 행운 부적이니 댓글 달고 받아가세용 히🍀🍀🍀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행운부적!
행운부적 드립니댜~~🍀
행운부적받고 기분좋은하루!🍀
가쟈가쟈~~! 플레이크 부적 가쟈~~~
선물 받으러 오셨군용~~~🩷
받아랏! 플레이크 부자 빔!!☀️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흐흐 플레이크 받고 부자되세용!!!!
ㅊㅊ
@YUILeeYuJin 감사합니당!! 제 행운 받아가세욧!!!!
cc5
@로끼끼 엄청 빠르시군요…! 행운부적 받고 플레이크 부자되세용!!
플레이크 대박 나시고 싶으신 분들 댓글 달아주시면 부적 보내드리겠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