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크루톡 (Talk) [스토비 키우기] 29일차는 금요일! 오늘만 버팁시다~~ [21] Stove Crew 크루 이민혁 2025-05-08 15:18 view count 19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스토브 크루 1기 빵민혁이에요~~오늘은 0509죠...어제 말했어야 했지만 어젠 어버이날이였죠!!가족들과 소중한 시간 보냈나요~~??그럼 오늘은 스토비랑 보내야죠!!오늘의 질문 들어갈게요~~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2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아메리카노두잔 2025-05-10 13:23 2025-05-10 22:2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잔나비요...또 생각하니까 눈물이...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16 15:4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아메리카노두잔 예 산나비 아닌가요?ㅋㅋㅋㅋㅋ 매직레드 2025-05-10 06:39 2025-05-10 15:3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스토리 스킵충이라서..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16 15:4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매직레드 아....그럴 수 있죠... STOVE34136_5 2025-05-10 04:21 2025-05-10 13:2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저도 포켓몬 블랙 화이트에 N인가 걔 나오는 스토리가 꿀잼이었는데민혁님 뭘 좀 아시네요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15 14:01 2025-05-15 23:0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17866569 화이트랑 블랙 시리즈가 제일 리즈면서 스토리도 맛도리죠 ㅋㅋㅋㅋ BlueCats 2025-05-09 17:43 2025-05-10 02:4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15 14:01 2025-05-15 23:0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BlueCats 카푸치노아사시노 2025-05-09 09:47 2025-05-09 18:4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포켓몬이요...베스트위시 시리즈!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9 09:58 2025-05-09 18:5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카푸치노아사시노 포켓몬!! 저도 화이트 블랙이 가장 재밌었던 것 같아요! 별에달이 2025-05-08 18:07 2025-05-09 03:0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9 09:59 2025-05-09 18:5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별에달이 S883400183149503 2025-05-08 18:06 2025-05-09 03:0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9 09:59 2025-05-09 18:5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883400183149503 Stove Crew 크루 문선우 2025-05-08 15:5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스토리가 맛있는 게임들은 항상 몰입하게 되더군요!가장 최근에는 클레르 옵스퀴르 스토리에 몰입을 하며 심장이 뚫렸고,1년 전 쯤에 유튜브 자동재생으로 틀어놓고 자다가 눈 떠졌을 때 틀어져 있던 투더문 플레이 영상을 아침 감성으로 감명 깊게 봤던 것 같아요!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9 09:58 2025-05-09 18:5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크루 문선우 아 ㅋㅋㅋㅋㅋㅋ저도 항상 유튜브 풀버전 틀고 자서 잘 알죠~~ 그러다 재밌으면 첨부터 다 보고!! 예롱잉 2025-05-08 15:23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스토비 음식주고 싶어요 ㅠㅠ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9 09:54 2025-05-09 18:54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예롱잉 그건...조만간 영상으로 만들어볼게요.... 예롱잉 2025-05-08 15:2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저두 산나비요 ㅋㅋㅋ 아직 엔딩 못봤긴흔데 지금끄지 한것만 봐듀 슬픔 ㅠ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9 09:53 2025-05-09 18:5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예롱잉 산나비...또 슬퍼지려하네요...ㅜㅜ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08 15:1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전 산나비요...기승전결이 너무 완벽했요...중간에 눈치는 챘지만 진짜면 안됐잖아요 ㅜㅜㅜ 확인 취소 확인
크루톡 (Talk)의 글 목록 Stove Crew 크루 김용현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여러분이 이미 들어봤을 노래: 찰리 푸스 - Attention (회사에서 몰래 쓰는 음악 추천 8) [6] 2025-05-09 2025-05-09 10:49 Stove Crew 크루 안수인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정답은 바로바로? [1] 2025-05-09 2025-05-09 01:45 Stove Crew 크루 이민혁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8 +3 [스토비 키우기] 29일차는 금요일! 오늘만 버팁시다~~ [21] 2025-05-08 2025-05-08 15:18 Stove Crew 크루 김용현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8 단언코 최고의 드라마 OST 중 하나: 태연 - 그대라는 시 (회사에서 몰래 쓰는 음악 추천 7) [4] 2025-05-08 2025-05-08 08:36 Stove Crew 크루 조혜빈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8 +2 승리의 여신 니케 디저트 39 콜라보 첫날 오픈런 했더욤🤤 [11] 2025-05-08 2025-05-08 06:51
잔나비요...또 생각하니까 눈물이...
@아메리카노두잔 예 산나비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스토리 스킵충이라서..
@매직레드 아....그럴 수 있죠...
저도 포켓몬 블랙 화이트에 N인가 걔 나오는 스토리가 꿀잼이었는데
민혁님 뭘 좀 아시네요
@17866569 화이트랑 블랙 시리즈가 제일 리즈면서 스토리도 맛도리죠 ㅋㅋㅋㅋ
@BlueCats
포켓몬이요...베스트위시 시리즈!
@카푸치노아사시노 포켓몬!! 저도 화이트 블랙이 가장 재밌었던 것 같아요!
@별에달이
@S883400183149503
스토리가 맛있는 게임들은 항상 몰입하게 되더군요!
가장 최근에는 클레르 옵스퀴르 스토리에 몰입을 하며 심장이 뚫렸고,
1년 전 쯤에 유튜브 자동재생으로 틀어놓고 자다가 눈 떠졌을 때 틀어져 있던 투더문 플레이 영상을 아침 감성으로 감명 깊게 봤던 것 같아요!
@크루 문선우 아 ㅋㅋㅋㅋㅋㅋ저도 항상 유튜브 풀버전 틀고 자서 잘 알죠~~ 그러다 재밌으면 첨부터 다 보고!!
스토비 음식주고 싶어요 ㅠㅠ
@예롱잉 그건...조만간 영상으로 만들어볼게요....
저두 산나비요 ㅋㅋㅋ 아직 엔딩 못봤긴흔데 지금끄지 한것만 봐듀 슬픔 ㅠ
@예롱잉 산나비...또 슬퍼지려하네요...ㅜㅜ
전 산나비요...기승전결이 너무 완벽했요...중간에 눈치는 챘지만 진짜면 안됐잖아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