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공식 커뮤니티
  • 공식 커뮤니티
  • PLATFORM
  • Community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크루톡 (Talk)

글상세

크루톡 (Talk)

[스토비 키우기] 26일차는 어랏...? 스토비의 상태가? [17]


안녕하세요! 스토브 크루 1기 빵민혁이에요~~


예상보다 빠르지만....
댓글이 생각 이상으로 빨리 달려서 얼른 진화시켜보려고 해요!!


자 드가자~~


세번째 사춘기온 것 같은 스토비 디자인 어떤가요?


그럼 오늘은 쫌 새롭게 질문 들어가 봅시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7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또 진화했네요! 전 요즘 모바일 게임을 많이해요!! 쿠키런이요!!

@아메리카노두잔  쿠키런! 요즘 12주년 이벤트 하더라구요~~


현생을 살죠

@매직레드  아...이제 맞는걸 수도요....


메이플하면서 넷플보기요!

@카푸치노아사시노  사실 OTT게임이죠...메이플은 ㅋㅋㅋㅋ


전 겜 요새 안해여 ㅋㅋ

@예롱잉  현생을 사시는군요!


전 33원정대를 플레이하고 있어요!!
궁금하면 리뷰봐주세요~~
https://page.onstove.com/quarter/kr/view/10720898?boardKey=136714



ㄷㄷ

크루톡 (Talk)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6
image
+1

이 노래를 듣고 우리집 햄스터가 갱스터가 되었습니다: Denzel Curry - ULTIMATE (회사에서 몰래 하는 음악 추천 5) [6]

2025-05-06
2025-05-06 07:53
작성 시간 2025-05-06
image
+2

✌️[V-log]V팀! 일러스타 페스 7 다녀왔습니다~✌️ [9]

2025-05-06
2025-05-06 05:48
작성 시간 2025-05-05
image
+4

[스토비 키우기] 26일차는 어랏...? 스토비의 상태가? [17]

2025-05-05
2025-05-05 15:39
작성 시간 2025-05-05
image
+1

스공커 게시글 100개 돌파! [6]

2025-05-05
2025-05-05 09:05
작성 시간 2025-05-05
image
+15

[도쿄] 그리고 '나' [7]

2025-05-05
2025-05-05 0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