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크루톡 (Talk) [스토비 키우기] 3일차는 일요일이네요! [17] Stove Crew 크루 이민혁 2025-04-13 01:45 2025-04-13 10:45 (+09:00) view count 3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스토브 크루 1기 빵민혁이에요!스토비 키우기도 3일차가 됐네요!! 오늘의 질문은 뭔지 함께 볼까요~~??답변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 17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아메리카노두잔 2025-05-04 05:13 2025-05-04 14:1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항상 뿌듯해요!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13 05:20 2025-05-13 14:2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아메리카노두잔 매직레드 2025-05-03 14:40 2025-05-03 23:4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처음으로 엔더 드래곤 잡았을때요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5-13 05:20 2025-05-13 14:2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매직레드 아 ㅋㅋㅋㅋ마크! 카푸치노아사시노 2025-04-26 14:19 2025-04-26 23:1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26 17:23 2025-04-27 02:2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카푸치노아사시노 STOVE34136_5 2025-04-26 05:03 2025-04-26 14:0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26 06:43 2025-04-26 15:4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17866569 Stove Crew 크루 안수인 2025-04-18 04:53 2025-04-18 13:5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펜타킬 했을 때... 역시 ^^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18 11:59 2025-04-18 20:5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크루 안수인 펜타킬...그거 참 맛있됴~~ 예롱잉 2025-04-13 12:28 2025-04-13 21:2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저 테런 맨날 리타했는데 첨으로 2등했을때 뿌듯햇어요ㅠ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13 12:28 2025-04-13 21:2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예롱잉 테런 2등이요? 이건 귀하죠 ㅋㅋㅋㅋㅋ Stove Crew 크루 김동한 2025-04-13 09:05 2025-04-13 18:0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게임 최고티어 찍었을때만큼 뿌듯한게없지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13 09:23 2025-04-13 18:2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크루 김동한 최고티어요? 무슨게임이요....?? 버섯왕티모 2025-04-13 01:48 2025-04-13 10:4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tttt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13 01:49 2025-04-13 10:4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버섯왕티모 예...?? Stove Crew 크루 이민혁 작성자 2025-04-13 01:48 2025-04-13 10:4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정말 옛날이긴 하지만 메난민 시절 비아키스 격파했을 때가 생각나네요.... 진짜 몇시간을 트라이했는지 생각도 안나요하지만 격파했을 때의 뿌듯함은 아직도 못잊었어요! 확인 취소 확인
크루톡 (Talk)의 글 목록 Stove Crew 크루 권영후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4-13 +26 로봇 전시회 후기...(메카스마 임팩트) [4] 2025-04-13 2025-04-13 06:43 Stove Crew 크루 조혜빈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4-13 +13 [나 혼자만 레벨업 챔피언십] 나 혼자만 레벨업 대회보고 왔습니다~! [17] 2025-04-13 2025-04-13 05:06 Stove Crew 크루 이민혁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4-13 +2 [스토비 키우기] 3일차는 일요일이네요! [17] 2025-04-13 2025-04-13 01:45 Stove Crew 크루 나인우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4-12 +1 '그 행사' 예매해봤습니다 [6] 2025-04-12 2025-04-12 14:45 Stove Crew 크루 권영후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4-12 +2 [게임 뉴스] 닌텐도 스위치 2 런칭 타이틀 | 스마일게이트 스팀 세일 (4.12) [6] 2025-04-12 2025-04-12 12:33
항상 뿌듯해요!
@아메리카노두잔
처음으로 엔더 드래곤 잡았을때요
@매직레드 아 ㅋㅋㅋㅋ마크!
@카푸치노아사시노
@17866569
펜타킬 했을 때... 역시 ^^
@크루 안수인 펜타킬...그거 참 맛있됴~~
저 테런 맨날 리타했는데 첨으로 2등했을때 뿌듯햇어요ㅠ
@예롱잉 테런 2등이요? 이건 귀하죠 ㅋㅋㅋㅋㅋ
게임 최고티어 찍었을때만큼 뿌듯한게없지
@크루 김동한 최고티어요? 무슨게임이요....??
tttt
@버섯왕티모 예...??
정말 옛날이긴 하지만 메난민 시절 비아키스 격파했을 때가 생각나네요.... 진짜 몇시간을 트라이했는지 생각도 안나요
하지만 격파했을 때의 뿌듯함은 아직도 못잊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