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화덕의 ...분? 플레이 (부제: Under the blue horizon) [13]
안녕하세요.
CM화덕의 스토어 게임 플레이 시간입니다. 🎮
이번에는 "Under the blue horizon" 이라는 게임을 플레이해 보았어요.
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지금도 플레이하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
"Under the blue horizon"은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실행시켜 두고 틈틈이 플레이하면 이렇게! 나만의 아쿠아리움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별다른 생각 없이 실행시켜본 거였는데 이게.. 상당히 눈길이 가네요. 🐟
그리고 입추가 지났는데 아직도 폭염 경보 문자가 오는 요즘, 꽤나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화면 하단에 작은 아쿠아리움이 만들어지고
간단한 튜토리얼을 거친 뒤 회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대로 가꿔 나가기 시작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활성화된 물고기에 마우스를 올리면 키우는데 시간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알 수 있고,
비활성화되어있는 물고기에 마우스를 올리면 해당 물고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금 확인했는데 물고기 종류가 40종이 넘어가네요. 🤩✨
CM화덕의 현재 실황을 전해드리자면 1시간 정도 실행시켜둔 상태이고 물고기는 10종 활성화되었습니다.
방치형 게임이 그렇듯 초반 물고기는 키우기까지 시간이 짧고
후반에 활성화되는 물고기일수록 키우는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이제 5분에 한 번씩 봐도 되는 텀이 생겼습니다!!
열심히 금화를 모아 이제는 아쿠아리움이 좁을 물고기들을 위해 구역도 넓혀줍니다.
그리고 저는 빈털터리가 되었습니다. 💦
괜찮아요. 다시 모으면 되죠..
인어의 집으로 보이는 건물을 클릭하면 1원씩 모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
참고로 CM화덕은 저소음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 여러분께 더 다양한 화면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해 주질 않네요.
종종 켜놓고 더 발전한 CM화덕의 아쿠아리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무더운 날씨, 모니터 안에 시원한 아쿠아리움을 들여보는 건 어떠신가요?
"Under the blue horizon" 현재 15% 할인 중입니다!
[게임 보러가기] < 클릭
또 뵙겠습니다.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Under the blue horizon 을 개발한 PAVDUP 입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시고 이렇게 오피셜 공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재밌는 게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M화덕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심해 생물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더 재미있었어요.
방치형 겜인가보군요
틈틈이 물고기들을 물속에 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시각적으로 시원해 보여서 좋았어요.
옛날에 했었던 바탕화면 캐릭터 키우기 같은 느낌도 드네요 ㅋㅋㅋ
맞아요! 예전에는 바탕화면에 이것저것 다양한 것들이 돌아다니고 그랬던 것 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