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12분 전
image
NEW

필살기컷신끄기 했을시 프리징되는 현상
동영상

이것도 그렇고 길드경비구역에서도 그럼

12분 전
2024.04.23 05:31
작성 시간 39분 전
NEW

필살기 컷신 끄기해두면 겜 자꾸 프리징됨 ㅡㅡ

ㅃㄹ 고쳐주세요

39분 전
2024.04.23 05:05
작성 시간 1시간 전
NEW

결투장 필살기 컷신끄면 프리징됨

강제 패배처리 **네

1시간 전
2024.04.23 04:34
작성 시간 1시간 전
image
NEW
+1

도플갱어 퇴치에 다이안이 안보입니다.
이미지

다이안을 뽑고나서 도플갱어퇴치 보상설정에 안보이길래 외전도 클리어 했는데도 동일하게 안보이네요

1시간 전
2024.04.23 04:30
작성 시간 1시간 전
NEW

아레나빼고모든게진행이안됌

아레나빼고 겜을진행시키면 아템이다찮다고 인벤비우라는말만돼풀이하면서 겜이진행이안돼요. 2주째겜을 다른건못하구 아레나만주구잔창하고있어요 제발고쳐주세요 ㅜ.ㅜ

1시간 전
2024.04.23 04:21
작성 시간 2시간 전
image
NEW
+2

4/23 업데이트후 발생한 버그들 제보합니다.
이미지

1. 메인 로비화면 좌측 상단 아이콘들이 아래로 내려오는 현상 및 로비 배경 상단에 검은색 여백이 생기는 현상 2. 아지트에 진입시 탐색대에서 !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 3. 1번에서 이어지는 문제지만 아이패드와 비율이 맞지 않아 좌우가 짤리는 현상 4. 전반적인 최적화가 안좋아져서 끊김이 심하게 발생하는 현상 최대한 빠르게 버그가 수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시간 전
2024.04.23 04:07
작성 시간 2시간 전
image
NEW

이거 멸망섬 탐사 오더 왜 안되나요
동영상

안되는게 정상임?

2시간 전
2024.04.23 03:51
작성 시간 17시간 전
image
NEW

불편해요 [1]
이미지

이게 일시적인 버그가 아니면 빨리 고쳐주세요

17시간 전
2024.04.22 12:28
작성 시간 2024.04.16
image

결투장 먹통되는거 언제고침
이미지

아니 저상태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애들 두둠칫만 해서 포기하거나 겜끄면 패배야 이어하기를 붙여주던가 버그를 고치던가 좀 제발!!!

2024.04.16
2024.04.16 15:23
작성 시간 2024.04.15

사령술사의 부적 돌파불가 버그 [2]

사령술사의 부적 아이템이 주술사 일족의 보물(사신과 갱스터 이벤트 재화로 구매 가능)아이템으로 돌파가 안됩니다. 소지품에 주술사 일족의 보물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사령술사의 부적 돌파탭에서 해당 아이템이 인식되지 않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또다른 이벤트 아이템인 이벤트 글루나이트(달려라! 선상 체육대회 이벤트 재화로 구매가능)로는 돌파가 됩니다. 참고 하시어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04.15
2024.04.15 11:39
작성 시간 2024.04.09

복수안나가는 버그 있음

ㅃㄹ 확인 ㄱ

2024.04.09
2024.04.09 05:11
작성 시간 2024.04.08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이딴게.. 게임..?

2024.04.08
2024.04.08 05:21
작성 시간 2024.04.01
image

가이드퀘스트 오류 [1]
이미지

현재 실버3인데 퀘스트가 안깨져요ㅠ

2024.04.01
2024.04.01 16:49
작성 시간 2024.04.01
+2

복귀 유저 진화석 버프 적용 버그 [1]
이미지

어제도 게임했는데 복귀 유저라네 ㅋㅋㅋ 맨날 버그만 터지고 이게 뭡니까 ㅋㅋㅋ 개발자 노트도 좀 쓰고 공지좀 갑자기 서버 통합한다는 공지 아닌 통보 말고 접기 일보 직전임

2024.04.01
2024.04.01 00:12
작성 시간 2024.03.30
image

동료화면 에러
이미지

요새 동료 화면에서 자주 이런식으로 에러남 저렇게 화면 보이면서 아무키도 안먹음 결국 껐다켜야함 자주 그럼

2024.03.30
2024.03.30 00:46
작성 시간 2024.03.29

레지나의 세계 버프 해제가능 현상 [1]

데미우르고스 블라다의 궁극기로 레지나의 세계 패시브가 벗겨집니다. 확인후 수정 바랍니다.

2024.03.29
2024.03.29 06:48
작성 시간 2024.03.28
image

길드보스 연습전투 도중 나가기 누르면 뜨는 오류창 [1]
동영상

확인바람 계속 뜸

2024.03.28
2024.03.28 04:13
작성 시간 2024.03.26

재접속시 결투장 10회 이벤트 보상 무한 수급 버그 [1]

재접속하면 결투장 10회 보상 3개를 계속 새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기억력이 안 좋아서 안 받았었나 했는데 재접할 때마다 그러네요 버그픽스 부탁드립니다

2024.03.26
2024.03.26 07:16
작성 시간 2024.03.24
image

장비칸 캐릭 초상화 버그
이미지

앨리스 초상화가 장비칸에서 조금 작게 나오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4.03.24
2024.03.24 05:44
작성 시간 2024.03.19
image
+2

블라다 초월팩은 왜 타캐릭터 초월팩과 구성이 다르죠? 오히려 더 좋은거같은데
이미지

??? 타일반캐도 구성 바꿔줘야하는거 아닌가요?

2024.03.19
2024.03.19 12:05
작성 시간 2024.03.19
image

뽑기버튼 눌렀을때 먹통되는 현상
동영상

뽑기 연속해서 눌렀을때 이렇게 됩니다 게임껐다켜야하고 내가 뭐가 나왔는지 알수가없음. 나온게 맞는건지도. 에테르는 줄어있음.

2024.03.19
2024.03.19 04:17
작성 시간 2024.03.16
image

이 게임이 갓겜이유는 패치를 하고 고치지 않아서이다.
동영상

그냥 이것도 그렇고 8시 59분에 특별의뢰 들어가서 소탕 말고 보스 줘패고 나오는 시간이 9시가 넘어가면 일일보너스 두번 받아지는거 옛날부터 있던건데 고치질 않아. 이번 핵쟁이 취급 당해서 개빡쳐서 꼬투리 잡을거 찾는데 그냥저냥 툭 건드릴 때마다 나옴. 일 안하냐? 게임은 해봤냐?

2024.03.16
2024.03.16 02:28
작성 시간 2024.03.15

가이드 미션 상품 수령 후 렉

가이드 미션 각 단계별로 수행하고 아이템 수령하면 게임이 먹통이 됩니다. 터치가 안먹는데 빨리 해결좀 해주세요 ㅜㅜㅜ

2024.03.15
2024.03.15 10:46
작성 시간 2024.03.15

유적 20단계에서 계속 팅겨요~~ 짜증 너무 나요

마지막 보스 잡기 전까지 20분을 투자해서 왔는대 레이져 문열기 그담부터 계속 튕김

2024.03.15
2024.03.15 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