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양품점

OFFICIALMOBILECasualSmilegate Megaport

자유 게시판

☆별보드레☆ 길마 별빛에잠기다 입니다. [13]

  안녕하세요~ 별빛에잠기다 입니다. 자유게시판에 나름 처음으로 쓰는 글이 이런 글이라 심히 유감입니다만 샤휼님(구 튤혜)이 저 포함, 저희 길드와 길원들을 공개 저격 하셨기에 더는 참을 수 없고, 참아서도 안되기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입장문이라면 입장문이고, 반박글이라면 반박글이 되겠네요. 

  전 암환자 입니다. 이제 겨우 항암, 방사선 치료 받고 요양 중인...... 왜 뜬금없이 개인사 얘기를 하냐고요? 암 걸리고 치료과정이 너무 힘들고 고단했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빛처럼 다가온 게 마양이었고, 제가 두 번째로 가입했던 뽀뽀난나 길드(첫 길드는 식물길드였음), 아니 더 정확히는 거기 계셨던 수많은 착한 길원님들이였습니다. 사담방에서 수다 떠는 게 좋았고, 마음씨도 착한 길원님들 위해 교환하며 하나 더, 두 개 더 얹어드리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저격글 내용처럼 매주 화요일이면 공헌도, 기부컷을 캡본 떠서 동그라미 치고 조리돌림 하듯 올리면서도 말은 활동 열심히 하라고 압박했습니다. 그 때 부터였어요. 제가 기부를 미친 듯 하기 시작한 것이. 바쁜 사람 대신 시간 남는 내가 조금 더 하면 되지 하며...... 이렇게 하면 길마도 길원들 안 쪼고, 길원님들도 안 쪼이니 좋겠지 하면서요. 하지만 그 쪼음은 계속 됐어요. 그리고 결국엔 흙술사들 활동 저조하다며 저격하는 상황에까지 이르렀죠. 자유라고요? 편하게 활동하라구요? 부길마에, 길드 내 기부 1~2위 하던 저도 눈치가 보였는데, 이미 거기 길드 있다가 추방 당하거나 나오신 수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느낀 부분인데 이게 허구라구요? 판단은 읽는 분들이 해주시겠기에 전 사실만 적도록 하겠습니다.


1. 성인길드 표방- 그러나 실상 미성년 두 자녀와 운영 중인 가족 길드


  정말 이게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구인글이나 미성년 두 자녀(슬희, 이플링)에게 속아 길드 가입한 분들도 그렇게 생각할까요? 성인길드로 알고 들어왔고 기부도 많이 해가며 열심히 길드 가꾼, 저 외 많은 길드원들 바보 만드는 처사 아닌가요? 본인 두 자녀들은 공헌도, 기부도 한참 미달인데 한 번도 강요하거나  창피주지 않았잖아요? 아침에 멀쩡히 인사하고 점심이면 바람처럼 추방 당하던 길원님들이 이 사실을 알면 뭐라고 할까요? 억울하신가요? 억울하시면 처음부터 두 자녀와 운영 중이다, 가족길드다 말을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2. 뽀뽀난나 지원 댓글 사건


  길드구인게시판 게시글에 뽀뽀난나 비방 댓글이 달렸다, 너무 놀라서 손이 떨린다며 지원 댓글 달아달라 한 사람이 누구였죠? ㅋㅋ 제가 좋아서 지원 댓글 달았나요? ㅋㅋ 말은 똑바로 하셔야죠. 길마 본인의 여러 이유로 수많은 길원님들 가지치기는 그리 하시더니 그런 비방 댓글 달릴거라고는 예상 못하셨어요? 제가 왜 참았는지, 이제는 후회가 됩니다. 이런 나쁜 길마가 있다고 더 적극적으로 나서지 못했던 건 무서워서가 아니라 더러워서였어요.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이요. 근데 알아서 저격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3. ☆별보드레☆가 뽀뽀난나 운영 방식을 따라했다구요?


  전혀요. 울 길드 톡방 비번이 무엇인지 아세요? 자유랍니다 ㅋㅋ 이름만 자유가 아니라 모든 게 자유에요. 기부컷 빼고요 ㅋㅋ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뜨끔하셨나 봅니다. 뽀뽀난나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숙제처럼, 꾸역꾸역 교환하는 길원님들 보며 전 눈물이 났습니다. 나이 어린 미성년자들도 아니고 어른들이, 세상에 얼마나 눌려 살았으면...... 그게 옳은지 알았고, 모든 길드가 그런지 알았던 우리가 잘못한 거지요? 당신 눈에는요.


  튤혜님 마지막으로 할 말이 있어요. 뽀뽀난나 길원들 공헌도 체크하라고 해서 체크했고, 교환 잘되게 하라고 해서 한 분 한 분 태그하며 교환 도왔고, 기부 열심히 했고...... 이런 제게 당신은 어찌 하셨지요? 태그하지 마라, 사담방에서 수다 떨지 마라, 무료 나눔도 하지 마라, 길마 자리 넘길테니 니가 길마해라 아녔습니까? 길마 자리가 깃털처럼 그리 가볍습니까? 이런 말 안하려 했지만 아픈 사람 맞냐며 보이스톡으로 전화까지 하셨잖아요? 진짜 이 게임에 목숨 걸고 있는 게 누굴까요? 절까요? 아니면 튤혜 당신일까요? 판단은 글 읽으시는 분이 해줄 겁니다.

  지금 길드 남아 계시는 분들에게는 사실대로 말해주셨나요? 당신을 피해 나와버린 우리를 배신자 만드셨겠지요? 우리끼리 길드 만들었다며 아무 것도 모르는 길원들 톡방 다 나가라 했다가 바로 1분도 안되서 남은 분들은 자길 믿고 따라와 줄거냐 하셨고, 아무 것도 모르고 길드 나온 분들 찾아가 자기 등에 칼 꽂았다고 비댓으로 욕하고... 저랑 친하다는 이유로 길원들 추방시키고... 왜 아니라고 또 해명글 올리실래요? 올리세요. 그동안 있었던 일 캡처로 다 저장해 뒀으니까요. 그리고 거길 거쳐간 많은 사람들이 다 봤어요. 목격자를 너무 많이 만드셨어요.


  튤혜님, 뭐가 찔려서 아이디도 우리 나간 날 바로 바꾸시고, 본인 뿐만 아니라 본인 자녀 외 부길마까지요? ㅋㅋ 원래 찔리는 게 없으면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사람입니다. 대도무문이란 말 아시나요? 우리 좀 나이에 맞게 이성적으로 행동하자구요. 그리고 더 한 번 저 외 우리 길드, 길원들 건드리면 가만 안둡니다. 경고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릴 적 뽀뽀뽀 좋아했는데 당신 덕분에 뽀뽀만 봐도 치가 떨리네요. 고맙습니다 현 샤휼, 구 튤혜님 ㅎㅎ

댓글 13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1.10.12 13:45 (UTC+0)

      지나가던 사람입니다만.. "않" 아니고 "안" 입니다.. 마저 지나가겠습니다..

    • images
      2021.10.12 13:49 (UTC+0)

      당신은 이게 싸우자는걸로 보이시는겁니까?

      해명+반박글이라고 올리신글이 맞지않는 내용이 있어

      수정한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오히려 이 글이 해명+반박글 같고, 

      당신이 싸우자고 하는거 같네요.


      당신이 올린글은 읽기도 힘들뿐더러

      무엇을 해명하고, 무엇을 반박하겠다는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다른문제는 다 그렇다쳐도 성인길드가 제일 문제가 될꺼 같네요. 그리고 본인은 자유라 했지만, 경험하신분들이 자유라 느끼지 못했다면 자유길드가 아니라 생각됩니다. 

      본인의 감정에 치우쳐 두서없이 말씀하시지 마시고,

      객관적인 시선과 감정으로 정확하게 일목요연하게 얘기하시면 좋겠습니다.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1.10.12 14:03 (UTC+0)

      샤휼수다 떨면서 템교환했다고요?

      사담방 참여는 자유라면서요, 글 하나 못 씁니까?

      템을 교환받아 감사하다는 표현을 검열할 거면 아예 정말 검열하시지 그랬나요?

      말을 똑바로 보고 말씀하세요, 협박이 아니라 오류의 정정입니다.

    • images
      2021.10.12 14:04 (UTC+0)

      네..  그게 잘못입니다.

      성인길드라고 하셨잖아요.

      그리고 길드분들에게 상의안하셨다면서요.

      그냥 자유길드라고 하셨음 자녀가 있었어도 이런얘기는 안 나왔을꺼 같네요.

      좀전에도 댓글 달았지만,

      감정을 좀 정리하시고 댓글을 다세요.


  • images
    작성자 2021.10.12 14:12 (UTC+0)

    ㅡㅡㅡㅡㅡㅡㅡㅡ이하 더 댓글 달지 않겠습니다. 판단은 읽는 분들 몫 입니다.

  • images
    2021.10.12 14:51 (UTC+0)

    저... 글을 읽어보니 그 길드의 길드장님이 문제가 있으신건 맞는 것 같지만 미성년자분들의 전 닉네임은 가려주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권한을 남용한 어른이 문제지 미성년자분들까지 주목을 받게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 images
      작성자 2021.10.12 14:56 (UTC+0)

      이미 저 아이디가 아닌 새로운 닉넴으로 변경하셨고, 그래서 새로운 닉은 안 올렸습니다. 저리 올리는 건 어디선가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올까봐에서 입니다. 불편하게 해드렸다면 죄송합니다.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