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스포)올리버 크리스 스토리(+생각날 때마다 추가) [4]

※스포주의 

※장문주의







저 포함 많은 분들이 올리버 크리스 형제설을 주장하고 있는데, 이번에 제가 이 둘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그들에게 어떤일이 있었는지 추측해보겠습니다. 


1.형제가 헤어진 이유

크리스는 자신이 사고를 겪은 후 동생도, 마법도, 기억도 잃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올리버는 어렸을 때 회상에서 친아버지가 자신을 투리아노에 두고 홀로 떠났다고 하였습니다.

이 두 사건을 종합해보면

1.사고를 틈타 올리버의 부모님이 올리버를 버렸다

2.올리버가 마법으로 실수를 저질러 사고를 일으켰다

3.그외 등등...

그런데 올리버는 어렸을 때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였으므로 2번의 가능성은 낮군요.


2.형제의 추억

크리스는 사고후로 동생과의 기억을 모두 잃었지만, 유일하게 그억하는 것은 [동생은 마법을 쓰지 못하였고 본인이 마법을 보여주면 개구진 미소를 웃어주었다] 뿐입니다. 올리버는 형을 그리워하지만 형에 대해 언급한 것은 그리 많지 않다. 하지만 올리버의 말에 따르면 크리스는 정말로 좋은 형이였던것 같습니다.(하지만 지금은...)


3.올리버가 버려진 이유

사실 '버려졌다'라고 확신하기는 애매합니다. 하지만 [올리버의 친아버지가 올리버를 투리아노에 홀로 두고 떠났다]는 확실합니다. 제가 올리버가 버려진 이유를 추측해보았는데

1. 올리버의 부모님이 올리버를 싫어했다.

2. 올리버의 주위사람들(마을주민들)이 올리버를 싫어했다.

3.경제적 사정...?

일단 1번과 2번의 이유도 추측해 보았는데, 올리버는 어렸을때 쌍둥이 형과 달리 마법을 쓰지 못했으므로 그 이유일수도 있고, 그.. 올리버가 안대를 쓰고 다니잖아요? 제가 리치로 메인퀘를 밀다가 나온 애니메이션에서  

※스포주의







안대를 벗은 올리버를 보았는데 한쪽 눈이 빨간색이더라고요?

그래서 이것 때문에 [올리버는 마녀의 저주를 받은 아이]이런 흉흉한 소문이 돌았을수도 있었을것 같고..


4.형제가 헤어진 후에 생긴일

크리스는 기억을 잃은 후 아르펜 아카데미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훌륭한 마법사인 코델리아를 만나고 그녀의 도움을 받으면 동생을 찾을 수 있겠다!라고 생각하여서 세렌티스의 공무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델리아는 없고 주인공이 있죠. 후에 크리스는 정령의 축복을 받아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얻지만... 동생을 찾지는 못하였습니다.

올리버는 친아버지에게 버려진뒤 기절(?)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그 때 눈을 떠보니 제임스 트웨인의 집이였다고 합니다. 그 뒤로 그는 제임스 트웨인의 양아들 올리버 트웨인으로 지내게 되는데, 선장이였던 아버지 덕에 그는 모험가로 길러지게 됩니다.

그리고, 세렌티스에서, 둘은 만나게 됩니다.

올리버는 아버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보물을 불법거래하거나(..) 불법반입하거나(..) 해서 공무원인 크리스와 매일 싸웁니다(..)


5.마법에 대하여

이 두 형제는 마법사이지만 특이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크리스는 어렸을 때는 마법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사고를 겪은 뒤에는 마법을 완전히 잃었고 이것은 매우 특이하고 드문 사례였다고 합니다. 올리버는 어렸을 때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였지만 점점 자라면서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마법을 할줄 몰라서 일반인 행세를 하고 있죠. 그런데.. 이것 참 특이하네요. 예전에는 형이 마법을 쓸 수 있었고 동생이 못썼는데 지금은 동생이 쓸 수 있고 형이 못쓴다니...


6.크리스의 악몽

크리스의 스토리에서 크리스는 한동안 악몽 때문에 고생이 심했습니다. 그의 꿈속에서 그의 동생은 스스로를 자책하는 말을 하고는 크리스의 손을 놓아버렸는데, 동생(올리버)이 "형아도 내가 미워?' '나 진짜로 가야해?' 이런 말을 한 것을 보면 올리버가 사람들의 미움을 사서 마을에서 쫒겨난 위기에 처한 것이라는 추측이 듭니다.


7.올리버와 제임스

올리버는 투리아노에 버려진 이후 제임스에게 길러지는데, 이번에는 제임스에 대한 추측을 해보겠습니다. 올리버의 말로 '제임스는 나의 유일한 가족'이라고 한걸 보면 제임스 또한 가족과 친척이 없이 혼자였고, 자신처럼 혼자인 올리버를 봐서 동질감이 느껴져서 데려온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올리버에게 엄하게 대하였지만 진심으로는 그를 무척이나 아꼈던 제임스. 채고다!


8.다음 스토리 추측

만약 올리버와 크리스가 서로 형제인것을 알게된다면 다시 친해지지 않을까요? 둘의 스토리가 풀리면서 올리버의 가구도 나오는게 저의 바램입니다.


댓글 4

  • images
    2021.07.07 23:10 (UTC+0)

    와욱... 감탄하고 갑니다

  • images
    2021.07.08 00:55 (UTC+0)

    제로니카님이 올리버의 찐팬이란것을 인정안할래야 안할수 없군요! 멋져멋져


  • images
    OFFICIALGM 멀린
    2021.07.08 02:05 (UTC+0)

    냐아아앙~ 우리 마법사님 정말 대단하다옹~~ 멀린도 제로니카 님이 올리버 찐팬임을 인정한다옹! 

    (멀린도 찐팬이 있음 좋겠다옹~ )


    • images
      2021.07.08 05:55 (UTC+0)

      제가 하겠다옹~ 인간멀린 미모 보고 쏙 빠졌다냥!!!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