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보석불균형 [1]

초기부터 꾸준히 제기된 보석불균형에 대한 대안이 아직도 안나왔네요 


전 노랑5성보석이 30개일때 초록5성보석이 1개예요

주구장창 노랑만 나와요 

제가 부계까지 키우지만 부계도 마찬가지구요 

하지만 마양점 시스템에서 보석은 무조건 색상별로 같은 개수가 들어가는데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아니면 5성 보석이 1000리치가 넘는 숫자인데 그걸 항상 결제하라고 저런 시스템인가요? 

일주일 전체적으로 마1 다 찍어야 보상받는게 겨우 천리치 인데 그걸 보석하나에 넣는게 얼마나 비효율적일지 모르는건 아니실테고

양심없이 몇개월째 만렙도 안뚫어주시면서 리치팩만 사라는건가요? 


보석 남아서 나쁠게 없어요. 합성도 하고 층도 넓히고 제작대도 늘리면 유저는 소소한 재미가 있죠. 암만 탐험 돌려도 몇십에서 백판까지 해도 한번 나오는 보석이 항상 같으니 얼마나 짜증날지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안그래도 만렙막히고 컨텐츠 없으며 저렙분들에겐 경험치핫타임마져 없어져 재미가 점점 반감되고 많은 분들이 떠나는데 보석마져 계속 막히고 리치로 사는거 아니면 답이 없는데 리치를 함부로 소비할수없구요. 

하트로 살수있는 보석함이 1성짜리만 나오면 몇번을 뽑아야합니까? 대체 몇일을 뽑아야하나요. 만렙은 의뢰 달리지도 못하는데 그 하트는 어디서 구하나요. 


보석 드랍비율을 높이고 대안이 없다면 에델의 행운처럼 랜덤보석이 나와서 색상만 원하는 색상을 할수있게하는 방식은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 1

  • images
    2021.06.01 10:07 (UTC+0)

    또 다른 방법의 제시는 늘 좋은 것이고

    제작대 업그레이드나, 가게 확장에 들어가는 마법석 수량을 보고 있으면 기가 찰 노릇인것도 공감합니다.


    한가지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5성 마법석은 개당 625리치입니다.

건의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