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특별한 방명록을 소개해주세요

lshmael / 140094673 / 저의 친구분들 중에서 굳이 뽑자면은…

  • STOVElshmael
  • 2021.05.17 14:46 (UTC+0)
  • 조회수 9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려봅니다.

다들 잘 지내셨을지 모르겠네요. 제가 전에 주말에도 글을 남기지를 못하고 결국엔 제가 너무 빈둥되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있습니다. 마양점도 계속해서 뭔가를 하고 있으니까 제가 글은 잘 쓰지는 않겠지만요^ ^; 마양점을 애정어린 눈으로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제 글이 많이 없고 안 보인다고 해서 접는건 아니니 큰 오해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이번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볼려해요.

집들이 소개 컨셉 이벤트도 최근에 나왔긴 했는데 그건 상황보고 참여하든 말든 할거 같습니다(,,>᎑<,,)

수많은 명록들이 있지만 굳이 제 안에서 뽑자면은 정성이 너무 보이는 분들을 소개해봤습니다!

우선 끼햐님 입니다! 부캐이신데 본캐는 따로 계십니다:D

누구인지는 말할 순 없습니다ㅎㅎ 정말 저에게 친절하신 분이지요. 의뢰 도움도 많이 하시고요 그만큼 의뢰 횟수 티켓이 많이 부족함을 느끼실텐데도 계속해서 제가 마양점을 하고 요청할때마다 무섭게(?) 도움을 드리답니다. 정말… 어떻게 아신건지 아직 그때 생각해도 많이 놀라요.

그저 감사하다는 그 말이라도 남기면 저 역시 기분이 좋은데

이런 긴글을 항상 받게되어 너무 고맙고 영광이에요ㅠ 복 받으실겁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려요(,,>᎑<,,)


다음은 누구일까요~?

2번째분은 유자님!

유자님도 종종 글을 써주시기도 한걸로 압니다~ 이쁜 글들 많이 보고 있고 제가 도움은 많이 못 드리지만, 꼭 할때마다 고맙다는 글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고맙다는 글을 자주 쓰기 힘들다면 음… 아예 안 적어주셔도 저는 괜찮은데 말이죠! 소중한 친구분들이 한땀한땀 감사글이 아닐 수도 있겠지만! 암묵적으로도 고마움을 느낀다면 전 그것만이라도 만족합니다. 다들 바쁘실테니까요. 감사글 안 남기셔도 되요! 남기는건 제가 할게요(?)


3번째는 두구두구-☆

3번째는 뽀얍님 입니다:D

뽀얍님일 경우도 부캐이십니다! 다들 부캐를 많이 데리고 다니시는거 같아요. 저는 본캐인 이 계정도 벅찬데… 다들 대단하시는거 같습니다 뽀얍님도 제게 감사글을 빼놓지도 않습니다. 도움도 자주 드릴만큼 제 소중한 친구분이세요~ 너무나 좋으신 분답게 소통도 해주셨지요. 오히려 제 의뢰를 많이 도움 드리고싶다한 뽀얍님 말씀이 기억나는데 맞을지 모르겠어요ㅎ… 제가 요즘 착각을 많이 하다보니 오해를 하곤 하거든요ㅠ

감사글도 자주 해주시고 항상 도움 도와주셔서 고마워요!


이제는 4번째 입니다! 

4번째 분은 특이하게도 제 맞친은 아니신 분이세요!

제 맞친이 아닌데도 저를 팔로워 해주시면서 몇번이나 도움을 주신 고마운 분이세요! 제가 음… 탐험 속성도 낮고 렙도 그저그렇기도 해서 도움이 안될텐데ㅠㅠ그럼에도 팔로워를 해주며 자주 마양점 방문! 감사드립니다ㅎㅎ 제가 상태메세지로 자주 도움을 주시는 팔로워분들 한해서 친추를 하는 중인데요! 이벤트에서 친구분들 마양점 가게에 가서 하트를 얻는게 있지요? 그 후에 노을님 말고도 저를 팔로워 해주시는 분들이 급 늘어났어요! 제 상태메세지가 그래서인가 싶기도 하다가 이벤트이니 하트 얻기가 끝나면 팔로워 삭제하시지 않을까요… 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뭔가 마음이 아프네요ㅎㅎ


자 다섯번째!

이분은 제가 긴글을 종종 많아 쓰다보니 고마운 마음에 긴글들을 많이 쓰시게 되었습니다.



다섯번째인 로얄치즈님 빠밤(ง •̀ω•́)ง

치즈님과는 이제 오래된 명록 친구가 아닐까요ㅎㅎ 제가 긴글들을 자주 써서 많이 당황하셨을 텐데 그럼에도 기쁘게 받아주시면서 같이 긴글을 써주셨어요(?) 치즈님까지 그럴 의도는 아니었는데 종종 긴글을 남겨주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새 명록글이나 도움글이나 자주 보지를 못하는데요ㅠ제가 바쁘기도 한 탓도 있고 치즈님도 역시 그렇다고 합니다. 서로 시간이 맞지 않아서 도움 줄까 말까 합니다(๑ŏ _ ŏ๑) 그래도 꼭 도움을 주면 역시 친구분들은 그렇듯, 감사글을 꾸준히 써주십니다. 고마워요 치즈님~ 치즈님이 접는게 아닐까 살짝 두려웠어요ㅠ


자 여섯번째! 꽤 많죠^ ^; ?

그만큼 고마우신 분들이 많으니까요 계속해서 보시죠~


자 여섯번째는 떼모님이시네요! 캡쳐를 엄청 해서 손이 아프긴 하네요 흠… 떼모님은 글들이 정말 많습니다! 긴글들도 역시 다른데요~ 정성이 아주 가득하죠. 저 말고도 떼모님 친구분들은 느끼지 않을까요? 이런 정성스러운 글과 안부와 소통. 보기 드문 친구분이시니까요ㅎㅎ 그래서 항상 볼때마다 오늘은 무슨 이야기일지 기대가 되기도 해요. 저도 이에 지지 않고 긴글을 적으며 답글은 꼬옥-! 하고 있습니다:D 이러다 싸움이 나지 않을까 걱정인데요ㅎㅎ 괜한 걱정일거에요. 아마도?

떼모님의 친절함이 가득 담긴 글들을 보아 하루하루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떼모님!


자 기다리던 럭키 세븐 7번째 주인공!

이 주인공 끝으로 마무리를 해볼려 합니다:D 




7번째이신 럭키 캐릭터인 으끄님이세요~

으끄님은 커뮤니티에서 만났어요! 소통 만렙이신 포스와 함께 재치있는 답변과 짤 사진들로 재미를 주신 친구분이 신데요! 이런 특별한 분이 저와 맞친이라니 몸둘바를 모르죠. 제게는 스타 같으신 분이니까요! 으끄님은 오늘 아니… 어제 군요! 그때 으끄님이 마양점에 보이지도 않고 소식도 근황도 알지를 못해서 많이 걱정을 했습니다ㅠ 하지만 다행이 마양점을 접은게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으끄님까지 마양점에 없었더라면 저 역시 슬펏을 겁니다. 다시 한번더 잘 부탁드리고 우리 즐거운 마양점 오래 하길 바라요! 다시 한번 더 저와 소통하고 맞친해주셔서 고마워요~


자 이것으로 끝을…


마루무르 : 무르(쓱 명록 종이 주는


"에…?(쓱 보고는) 아니 2명더 있었네요. 이어서 할게요"


마루무르 : 무루(끄덕


끝날 줄 알았지만 아직 2명 더 소개를 해드립니다~

8번째인 제 친구분! 두구두구~


8번째이신 리비아님 입니다! 명록을 조금씩 스크롤을 내리면서 어느 명록으로 커뮤니티에 보여주게 할지 선정을 하는 더중 리비아님 명록 글을 보고 아 이거다! 하고 재빠르게 캡쳐를 했네요ㅎ 리비아님도 커뮤니티 글에서 만난걸로 기억이 납니다! 제 커뮤니티 글에도 구독을 해주셨구요ㅎ 아 팔로워 인가요? 제가 글을 많이 쓰지도 않다보니 리비아님에게 알림은 장시간 울리지 않을거 같아요… 아쉽지만 나중에 일이 괜찮아지고 여유로움을 느낄때 이것저것 다시 마양점에 글들을 남기면서 모두와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저의 소소한 바람이지요.

저와 소통을 자주 나눠주시고 커뮤니티 댓글때에도 항상 좋아요 눌러주어서 고마워요! 저도 리비아님 댓글 보이면 좋아요 꾹꾹 눌러주겠습니다♪


자 이제 정말로! 마지막 9번째 입니다!

이번엔 누구 한명한명 빠뜨리지는 않았겠지요?

대망의 마지막 명록을 소개합니다!

제 친구분인 플럽 님 입니다:D 플럽님의 정성스러운 글과 훌륭한 덕담! 그리고 걱정스러운 안부도 같이 해주셨는데요~ 정말 이 많은 분들이 저와 친구를 해주시고 서로 의뢰를 도와서 더욱 정이 모락모락 피어 오르는거 같아요ㅎㅎ 제가 최근 글을 잘 쓰지는 않지만 누구보다 마양점을 하고싶고 잘되기를 원합니다! 다른 분들도 충분히 그러기에 건의를 많이 올리시는거겠죠. 다들 바라는건 창고 늘리기! 이게 가장 선호하시니까요, 얼른 개선해주기를 부탁드립니다๑^▽^๑ 그리고… 음 플럽님이 제 글을 봤다고 하니까 숙쓰러운건 어쩔 수 없네요. 더욱더 잘 써야겠습니다.

제 긴글들이 불편하실 수도 있을텐데 플럽님도 써주시면서 안부를 전해주어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록들을 계속해서 쓸 수 있게된 계기가 된거 같네요. 

----------

여기까지-!

제가 소개해드리는 명록 TOP 9 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기에 당선되지 않는 제 수많은 친구분들!

자기는 없어서 아쉽다고 느끼거나 시무룩 할 분들이 있으실거 같아 걱정이 되는데요, 그 분들도 저에겐 더 없이 소중한 분들입니다! 다들 바쁘거나 해서 후다닥 보내주신것도 보고 정성어린 글도 보고 비교적 짧은 감사 표시에도 큰 고마움과 모두들의 마음이 담겨져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제게 고마우신 분들이고 저를 팔로워해주시는 분들도 제가 열심히 속성해서 탐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٩ʕ๑>᎑<๑ʔ۶

그러니 모쪼록 부족한 저와 같이 힘내서 마양점 해봅시다! 다들 감사합니다~ 


긴 글을 읽어주신 모든 유저님들과 운영진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하고 저는 여기 이 글에서 마칩니다. 

다들 좋은 밤 보내시고, 내일 화요일도 힘냅시다!

잘자요~

댓글 0

    ㄴ 특별한 방명록을 소개해주세요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