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lostarktest

OFFICIALONLINEMMORPGSmilegate RPG

자유 게시판

홀리나이트의 각성기는 왜 대체 맞춰야지만 아덴이 차나요? [2]

매일 돌게되는 가토만해도 소나벨이 3연속 4연속 백스텝을 한다던지, 하누마탄 칼엘의 백점프라던지 등등 

실드가 필요없어도 아덴수급을 위해 갖다박는때가 많은데 그게 몬스터의 기습적인 짤패턴 하나때문에 그냥 날아가는건 리스크가 너무 크다고 생각 안하시나요.

전조라도 확실히 있는 패턴들이었다면 그저 나의 패턴 미숙이 문제였다 치부할 수 있겠지만 상기한 몬스터들이 그런 몬스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이 없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드 심포 24M 패치로 일반스킬들은 몰라도 3서폿의 각성기만큼은 같은 성능을 맞춰주려는 패치겠구나 싶었는데 서폿 홀나는 그냥 저번에 뺏은 무력 다시 돌려주기 하고 끝?

홀나 각성기의 패널티도 삭제해줘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아덴수급에 대한 문제라면 커뮤니티에 올라온 유저의견 일부처럼 갈망효과를 못받은 수치만큼만이든지 nn%만 수급된다던지 하는 방식이든 뭐든 들어가야하는게 아닌가요???

그리고 그게 안된다면 왜 안되는지 납득가능한 이유를 코멘트라도 뭐 달아주면 어디 덧날까요? AS를 위해 테섭을 더 열고 후속조치를 시행할것이라고는 공지했지만 그게 홀나는 미포함인가요? 

결국 아무런 코멘트도 없고 최근 밸패에 딜홀나관련만, 그것도 딜홀나 유저층도 만족시키지 못하는 걸 밸패라고 들고오니 너무 서운하고 어이가 없습니다.

댓글 2

  • images
    2023.01.19 22:36 (UTC+0)

    그 대신 버블 한개 두개 주는 다른 서포터와 달리 버블을 대폭 돌려주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입니다.

  • images
    작성자 2023.01.20 02:22 (UTC+0)

    그 대신 홀나는 아덴 운용중엔 아덴 수급이 불가한만큼 궁으로 채울 수 있는 아덴이 중요한데 소나벨 3연 백스텝이나 기믹중에 파티원 케어용도로 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면 부당하다고 느껴질법하지않을까요 

    그리고 아덴의 양이 큰 건 알고 있으니 땅에 박았을 경우에 다 채워달라는 것도 아니고 일부 퍼센트만이라도 수급 가능했으면 좋겠다고 하는거고요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