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test

OFFICIAL

접속하신 국가에서는 lostarktes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유 게시판

[워로드] 참다참다 글 써봅니다...

  • Cahd
  • 2022.08.02 08:43 (UTC+0)
  • 조회수 140

'최상위권 클래스와 최하위권 클래스간 딜량 격차 20% 내외'

맞습니까 이게..?

뭐 그래요 워로드 손에 든거 많고, 파티 시너지적으로 올릴 수 있는 딜량도 높은건 맞습니다.

그럼 하다못해 깡 딜량은 안건드리더라도 불쾌한 경험은 하지 않게 해주셨어야죠..

인게임 사멸도구취급에 걸어다니는 배템 취급에 워로드 하나 껴있으면 '아 얘때문에 딜 안밀리네' 소리 듣는 레이드도 있습니다.

그런소리 들으면서도 직업 자체가 매력적이라 생각해서 참고 플레이중이었는데
기대했던 패치날 '10트포 타종 범위증가' 이거 듣고 뒷목잡았습니다.

고기든 전태든 결국 딜각인 5개 채용하고 무강도, 보석도, 카드도 전부 타 딜러들과 동일하게 올리는 엄연한 '딜러'직업군입니다.

예능으로 각성세팅, 서포팅세팅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엄연한 주류는 원한을 베이스로한 각인을 채용하는 딜러에요.

워로드는 태생적으로 딜이 약한 직업군이 맞습니다. 이 점을 어떻게든 극복하고, 타 딜러들에게 적어도 민폐는 끼치지 않는 딜량을

확보하기 위해 최중요 스킬의 범위 감소를 감수하고 배쉬 7렙만 주고 그 차이를 숙련도로 커버하며 딜량 고점을 높히려는 유저들이

엔드 컨텐츠로 갈수록 많아지는게 현실이에요. 카양겔? 아브렐슈드? 인게임 통계에선 배쉬 10렙 통계가 찍히지도 않습니다.

고기로드는 파불,스피어샷,대어파 12렙주느라 스킬포인트 부족하고, 전태로드는 어떻게든 딜 조금이라도 올리려고

방패격동 12렙주면서 배쉬 10렙 포기합니다.

그런데 작년 배쉬 공증 5%, 넬라 최생비례 9% 깎인 이후에 , 저번 패치 고기로드 하향 롤백과 방밀 부파1추가 이거 하나 해주는데 반년이 넘게 걸렸고, 너프 이후로는 1년 가까이 지났습니다.

이번 테스트 서버에는 구직업 개선에 대한 코멘트는 있었으나, 워로드의 차례는 아니었습니다.

단지 '안정적'이라는 말 하나 들으려고 반년에 가까운 시간을 기다린 것이 아닙니다.

지금 게시판 보시면 화난 유저들도 있지만, 희망을 가지고 개선안을 계속해서 적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의견 참조하셔서 부디 본서버에서는 다른 패치내용으로 뵙거나, 하다못해 이 클래스에 대한 개편 예정이 있다는 소식이라도 듣고 싶은 마음에 글 써봅니다.   

댓글 0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