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test

OFFICIAL

접속하신 국가에서는 lostarktes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유 게시판

건슬링어는 도대체 왜 직각 분리를 안 해줍니까 [1]

다른 개선사항들은 이미 많은 타 건슬 유저분들이 부르짖고 있는 만큼 전 이 부분을 좀 따져보고 싶습니다.

현재 소위 말하는 쌍직각(2종류의 직각 동시 채용)을 사용하는 다수의 직업들이 분리가 이루어지는 중인걸로 알고 있는데 왜 사냥의 시간과 피스메이커의 동시 채용이 이루어지는 건슬링어에 대해서는 양 직각에 대한 직접적인 터치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분리 작업은 외면하시는지요?

현재의 건슬링어는 제작진이 공언한 사냥의 시간의 낮은 지위 + 사냥의 시간과 피스메이커가 쌍직각으로 얽혀있다는 이 두가지 조건으로 인해 패치하기가 매우 까다로운 상태이고, 실제로 이를 방증하듯이 현 테스트 서버 패치에서 라이플과 관련해서는 그 어떤 패치도 이루어지지 않은 채 반쪽짜리 속 빈 강정같은 부실한 패치가 이루어진 걸 보았습니다.

건슬링어는 현재 절대적인 딜량 자체의 부실함 + 스킬 하나하나의 지나친 시전시간 등으로 인한 딜 넣는 과정의 비효율성 등 여러 산적한 문제들이 쌓여있는 총체적 난국 그 자체이며, 이로 인해 한계 또한 매우 뚜렷하여 시급한 개선을 필요로 하는 클래스입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지금의 저열한 패치 자유도에 기반하여 지금의 테스트 서버 패치와 같은 부실패치를 먹고 떨어져야 하는 겁니까?

부디 현재 건슬링어의 심각한 상태를 헤아려서 양 직각을 서로 동등하게 개편하여 분리시켜주시기를, 그리고 이를 통해 보다 개선된 패치 자유도에 기반하여 건슬링어에게 보다 실효성 있는 과감한 개선 패치를 해주시기를 간곡하게 바랍니다.

댓글 1

  • images
    2022.07.31 19:00 (UTC+0)

    ...? 차례가 아니니까요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