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test

OFFICIAL

접속하신 국가에서는 lostarktes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버그 건의 게시판

아르카나 건의 합니다.

  • STOVE89644367
  • 2022.07.31 09:37 (UTC+0)
  • 조회수 25

314 황제각인3 채용시 생기는 문제점

두 가지가 있는데 아드1로 각인이 바뀌어서 치적10%가 떨어진다는 거, 여전히 셔플과 플라워는 체크메이트를 대체할 수 없다는겁니다


첫번째 문제의 경우, 더욱 더 스트림(치적27%)에 의존 -> 기존 스크버리고 셔플 채용시 90% 실전에서 스트림 안 묻는 문제 발생 딜 상승률 미미해짐

(실전에서는 스트림 풀틱다맞으면 8초 유지인데 몹들이 가만히 있기가 쉬울까요? 아니죠? 그럼 실상 5초 정도인데 이보크 닼리 리턴 쳌메까지 다 넣기도 빡빡한데 여기에 셔플까지? 절대 안됩니다.결론적으로 안정성에 도움이 되는 스크래치 딜러를 버리고 셔플 채용하는데 딜이 미미하게 상승한다? 다시 채용 안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밸패팀에서 치적 불안정해보이니 ->균형카드를 재상카드로 카드 변경 ->근데 균형은 30초인데 재상은 왜 10초? 10초면 겨우 한싸이클밖에 도움이 안됩니다


그럼 카드라도 지금만큼 뽑든가 더 뽑아야하는데 반토막으로 하락했구요(이보크 운부 퀵드로40->20, 황제 각인 덱게이지 획득률 삭제) 


결론적으로 안정성 생기는 스크를 버리고 셔플 채용+황제각인 딜증가+루인 딜증가로 딜은 무조건 상승하지만 불편하고 하자가 크다.


두번째 문제의 경우, 쳌메,스크를 빼고 플라워+셔플을 채용하면 스택을 못채워서 레인도 잘 못 쓰게되는 상황임 즉 쳌메 딜이 플라워+셔플보다 조금 높거나 비슷한 수준인데 레인도 잘 못쓰게된다? 딜 하락 엄청납니다.


314 유저들이 125쪽으로 눈을 돌려본다? 개발자코멘트에 딱 찝어서 125보고 드로우 확률 낮춘건데 이 트리는 안된다는거 압니다. 

125 유저들은 변경된 셔플 / 플라워 눈길도 안주고 백플로우 보고 있네요. 이러면 황제 패치 방향성이 어긋납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스트림 치적 지속시간 증가

2.카드 뽑을 확률 상승(셔플 퀵드로 or 적중시로 변경 + 이보크 퀵드로 확률증가 or 일반스킬 사용시 덱게이지 획득확률 증가 롤백)

3.플라워 대미지 상승 (근접 스택성장형임에도 불구하고 허수아비 기준으로도 대미지가 낮은편=깡딜이 낮다)

4.체크메이트 지속시간 하락 

5.달/환희 카드 획득 확률 상승

6.재상카드 10초간->30초간으로 변경


댓글 0

    버그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