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test

OFFICIAL

접속하신 국가에서는 lostarktes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버그 건의 게시판

[건슬링어]각인 개편 건의사항

  • 카니마
  • 2022.07.30 13:11 (UTC+0)
  • 조회수 66

지금 피메각인이 치적10프로 고정에 피증이 5프로씩 늘어나는 것으로 바뀐다고 하여도 사면초가 10프로 피메각인 10프로 해서 20프로의 차이가 여전히 존재하고 이 차이를 메꾸기 위해 효율이 낮은 특화를 또 억지로 치명으로 돌린다면 그만큼의 또 라이플 데미지 차이가 생겨버립니다. 그리고 저 차이로 인해 피증을 15프로까지 각인에 붙여주셨는데 이것이 저는 성능으로서의 차이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상향이라고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또한 건슬의 문제가 시전시간, 약무인데 그 부분에 대한 언급이 없으십니다. 긴 시전시간을 가지면 최종 막타에 데미지가 몰려있는데 그 데미지 폭도 크게 느껴지지 않고 보스 체력 50프로 이하가 되기 전에는 피증이 높다 하더라고 효과를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이라 곤란합니다. 약무에 대한건 제쳐 두더라도 시전 시간, 치적 불균형은 확실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래서 차라리 옵션을 복잡하게 이것은 치적 피증 이것은 피증 약무 따로따로 바꾸지 마시고 

스탠스 변경시 피메 3렙 옵션 기준 공격속도16프로, 치적25, 피증10프로 약무 30프로 의 효과를 얻는 옵션으로 바뀌었으면 합니다.

물론 저렇게 옵션을 받는다면 분명 개발자분 기준에서 밸런스가 오버파워라도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레벨 1 스탠스 변경시 공격속도 2% 증가, 치명타 적중률 5% 증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증가 및 생명력이 50%이하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10% 증가하는 효과를 9초 동안 획득한다.

레벨 2 스탠스 변경시 공격속도 4% 증가, 치명타 적중률 10% 증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증가 및 생명력이 50%이하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20% 증가하는 효과를 9초 동안 획득한다.

레벨3 스탠스 변경시 공격속도 8% 증가, 치명타 적중률 15% 증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증가 및 생명력이 50%이하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30% 증가하는 효과를 9초 동안 획득한다.

라고 변경을 건의합니다.

댓글 0

    버그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